중앙아시아와 러시아, 아름다운 건축물 대전-FltGraph 항공권 추천 90

중앙아시아와 러시아, 아름다운 건축물 대전-FltGraph 항공권 추천 90

중앙아시아와 러시아, 아름다운 건축물 대전-FltGraph 항공권 추천 90

오늘 추천해드릴 항공권은 러시아의 아름다운 도시 상트페테르부르그와 카자흐스탄을 함께 여행하는 여정입니다. 중앙아시아 지역은 여행지로 각광받거나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주요 지역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카자흐스탄은 구 소련 영토에 속해있었던 지역으로 러시아와 문화적으로 많은 부분을 공유하고 있지요.

Awesome Itinerary 90 서울-아스타나-상트페테르부르크-알마티-서울, 679,900원~

1-1-vert
10월 초, 서울-아스타나-상트페테르부르크-알마티-서울 항공권

 

에어 아스타나를 이용하면 중앙아시아와 상트페테르부르크를 함께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각각의 구간별 비행 시간이 7시간을 넘지 않아 서울-상트페테르부르크간 12시간에 육박하는 비행시간의 부담을 덜 수 있답니다.

 

아스타나

7569549872_a5886a4c22_b.jpg

아스타나에 발을 디뎌보면 카자흐스탄의 수도가 생각보다 세련되었다는 사실에 놀라실 거예요. 1997년 카자흐스탄의 수도가 알마티에서 아스타나로 옮겨지며 대규모 도시계획이 진행된 덕분에 초원 위에 자리한 이 도시 곳곳에는 초현대풍의 건축물이 들어서게 되었지요. 화산 모양의 쇼핑몰 한샤뜨르부터 꼭 막대사탕처럼 생긴 바이레텍 타워까지. 건축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매우 흥미진진한 여행을 하실 수 있을거예요.

상트페테르부르그

maxresdefault

러시아에서 모스크바 다음으로 큰 도시인 상트페테르부르크 역시 건축 분야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운 도시입니다. 시내 중심을 가로지르는 대로를 걷다 보면 러시아 특유의 웅장한 건물들이 하나둘씩 고개를 내민답니다. 황금빛의 거대한 이삭 대성당과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피의 부활 사원, 그리고 3백만 점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소장품이 있는 에르미타주 박물관까지.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천국과도 같지요.

알마티

E8477-Almaty-Ascension-Cathedral

1997년 카자흐스탄의 수도가 아스타나로 옮겨지기 전까지 수도 역할을 했던 알마티. 비록 수도는아스타나로 옮겨졌으나 알마티는 여전히 카자흐스탄의 중심도시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알마티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아무래도 세계 8대 목조 건축물 중 하나인 러시아 정교회 대성당일거예요. 겉으로 보기에도 화려하고 정교한 이 성당은 못을 하나도 사용하지 않고 건축되었다고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성당은 1911년 일어난 진도 10의 대지진을 버텨냈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이지요.

 

2-1-vert
10월 초, 서울-알마티-상트페테르부르크-서울 항공권

알마티와 상트페테르부르크를 조금 더 컴팩트한 일정으로 돌아보고 싶으신 분은 이런 여정도 고려해볼만 하답니다. 출국 시 알마티를 여행하고, 귀국 시에는 경유대기시간을 이용해 아스타나 당일 여행이 가능해요.

3-1-vert.jpg
10월 초, 서울-알마티-상트페테르부르크-모스크바-아스타나-서울 항공권

상트페테르부르크만으로는 아쉽다면 모스크바를 함께 여행하는 것은 어떨까요? 상트페테르부르크와 모스크바 사이는 육로로 이동하며 여행을 하는거죠.

 

테마: 도시, 건축물, 구소련

For You: 러시아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 자연풍경을 보고 싶은 사람, 중앙아시아 지방을 여행하려는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