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캬비크, 겨울 유럽의 매력을 만끽하다-FltGraph 항공권 추천 87

레이캬비크, 겨울 유럽의 매력을 만끽하다-FltGraph 항공권 추천 87

레이캬비크, 겨울 유럽의 매력을 만끽하다-FltGraph 항공권 추천 87

오늘 추천해드릴 항공권은 유럽의 두개 도시와 레이캬비크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여정입니다. 아이슬란드의 황홀한 오로라를 관찰하기 좋은 시기죠, 12월은. 유럽 각 도시에서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마켓이 서고, 아름다운 루미나리에가 불을 밝힌답니다. 겨울의 유럽은 단연코 여름의 유럽이 갖지 못한 매력이 있어요. 그럼 떠나볼까요?

Awesome Itinerary 87 서울-런던-레이캬비크-파리-서울, 1,299,000원~

1-1-vert
12월 초, 서울-런던-레이캬비크-파리-서울  

 

아이슬란드와 유럽 도시를 함께 여행할 요량이시라면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어요. 유럽 항공사들보다 많이 비싸지 않으면서 장거리 구간은 우리나라 국적기를 이용할 수 있죠.

 

런던

pexels-photo-50632.jpeg

크리스마스를 앞둔 런던은 어디에나 기대감에 들뜬 분위기가 느껴진답니다. 시내 중심가인 옥스포드 스트릿의 가게들은 저마다 크리스마스 장식을 내걸고, 거리에는 크리스마스 루미나리에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장관을 연출하죠.

레이캬비크

1280px-Reykjavík_séð_úr_Hallgrímskirkju.jpeg

추운 날씨이지만, 그럼에도 겨울에 가야 더 좋은 곳. 바로 아이슬란드입니다. 북유럽의 겨울은 밤이 길고, 밤이 길수록 더 아름다운 오로라를 볼 확률이 높아진답니다. 수도인 레이캬비크 근처에서도 또렷한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어요.

 

오로라 관측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이슬란드에서 오로라 만나기’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파리

6672156239_01bde2b717_b.jpg

파리는 추운 겨울에도 낭만이 넘치는 도시랍니다. 습도가 높아 으스스하게 추운 날씨이지만 샹젤리제 거리에는 화려한 불빛이 반짝이고, 식당에서는 추위를 녹일만한 따뜻한 음식들을 팔아요. 여름보다 관광객이 적어 한층 더 파리다운 파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계절도 겨울이지요. 센스있는 파리지앵들의 겨울 패션을 구경하는 것도 깨알재미!

2-1-vert
12월 초, 서울-프랑크푸르트-레이캬비크-암스테르담-서울

대한항공을 이용하면 레이캬비크를 오가는 길에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 런던, 파리 등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유럽 대도시에 무료 스탑오버가 가능합니다.

3-1-vert
12월 초, 서울-프랑크푸르트-레이캬비크-파리-서울

프랑크푸르트와 암스테르담, 또는 프랑크푸르트와 파리 등 다양한 여정을 Follow On에서 찾아보세요.

 

테마: 오로라, 도시, 쇼핑, 자연

For You: 오로라를 보고 싶은 사람, 유럽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