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오로라가 있는 곳, 북유럽 여행-FltGraph 항공권 추천 85  

눈과 오로라가 있는 곳, 북유럽 여행-FltGraph 항공권 추천 85   

눈과 오로라가 있는 곳, 북유럽 여행-FltGraph 항공권 추천 85  

 

이한치한, 오늘의 여행지는 북유럽입니다. 가뜩이나 추운데 왜 사서 추운 곳으로 향하냐구요? 겨울을 그들 생활 깊숙히 맞이해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이들 나라는 여름보다 겨울에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거든요. 겨울 나라의 겨울은 과연 몹시 춥지만 추위를 딛고 묵묵히 살아가는 북유럽 사람들의 과장 없고 조용한 모습을 온전히 눈에 담을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해요. 아름다운 오로라를 만날 수도 있다는 건 덤!

Awesome Itinerary 85  서울-헬싱키-오슬로-코펜하겐-서울, 908,200원~

1-1-vert.jpg

북유럽 도시들을 다양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이런 항공권은 어떨까요?  핀란드의 수도 헬싱키, 노르웨이의 수도 오슬로,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을 함께 여행하는 항공권이랍니다. 어차피 북유럽을 여행할 거라면 이렇게 다구간 항공권을 이용해 세 도시를 한꺼번에 여행하는 거죠.

 

3-1-vert.jpg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 등 다양한 북유럽 도시가 조합된 다구간 항공권을 Follow On에서 찾아보세요.

2-1-vert.jpg

이스탄불과 함께 북유럽을 여행하는 70만원대의 선택지도 있답니다.

 

헬싱키Helsinki_Lutheran_Chathedral_and_the_statue.jpg

핀에어를 통해 무료 스탑오버가 가능한 헬싱키는 디자인의 수도라고도 알려져 있지요.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북유럽의 디자인은 화려하거나 튀지 않고 담백하지만, 보면 볼수록 마음을 끄는 매력이 있어요. 요란스럽지 않은 도시 헬싱키도 북유럽 디자인 철학이 그대로 반영된 듯한 모습이죠.

오슬로

oslo-opera-house-norway.jpg

바이킹의 나라 노르웨이의 수도 오슬로는 선선한 기온만큼이나 ‘쿨’한 도시예요. 물가가 조금 비싸다는 것이 흠이지만, 인구 밀도가 낮은 덕분에 붐비지 않는 시가지는 깔끔하고, 자전거 도로가 잘 발달되어 있지요. 오슬로에서는 특별한 무언가를 보려 하기 보단 도시에서 현지인처럼 지내는 느긋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코펜하겐

Nyhavn_Copenhagen_2014_03

덴마크의 수도인 코펜하겐은 작지만 사랑스러운 도시예요. 시가지는 크지 않고, 대단한 관광지도 없지만 세계 최고의 미항(美港)으로 꼽히는 뉘하운 항구만으로도 코펜하겐을 여행할 이유는 충분해요, 항구를 둘러싸고 있는 알록달록한 건물이 꼭 동화 속 세상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랍니다.

 

테마: 바다, 디자인, 오로라, 자연

For You: 디자인 탐방을 원하는 사람, 깔끔한 곳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 오로라를 보고 싶은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