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 운하를 따라 걷는 여행-FltGraph 항공권 추천 84  

암스테르담, 운하를 따라 걷는 여행-FltGraph 항공권 추천 84   

암스테르담, 운하를 따라 걷는 여행-FltGraph 항공권 추천 84  

 

오늘의 여행지는 암스테르담입니다. 튤립과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의 수도죠. 암스테르담은 물과 뗄레야 뗄 수 없는 깊은 인연을 가진 도시입니다.

바닷물을 메워 만든 간척지 위에 세워진, 그러니까 물 위에서 태어난 도시에는 구석구석 수많은 수로와 운하가 핏줄처럼 자리잡고 있답니다. 그 덕분에 암스테르담의 풍경은 여느 유럽 도시들과는 다른 특별한 매력이 있지요.

 

Awesome Itinerary 84  서울-암스테르담-서울, 672,700원~

                                        

항공권 1.12월 말 크리스마스 시즌, 서울-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
1-1-vert
12월 말 크리스마스 시즌, 서울-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

올 겨울, 60만원대에 유럽을 여행해 보세요. 크리스마스에 로맨틱하게 출발하는 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이 60만원대입니다.

 

항공권 2.12월 초, 서울-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
2-1-vert
12월 초, 서울-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

겨울 휴가를 계획하시는 분을 위한 대한항공의 90만원대 암스테르담 직항 항공권도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시간을 최대한 절약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직항이 하나의 답이 될 수 있지요.

항공권 3.12월 말, 서울-암스테르담-파리-서울 항공권
3-1-vert
12월 말, 서울-암스테르담-파리-서울 항공권

네덜란드, 브뤼셀, 룩셈부르크, 파리 등의 도시는 거리가 멀지 않아 한꺼번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들이죠. 각 도시간에 기차 노선도 잘 발달해 있어 이동 또한 용이하답니다. 암스테르담-파리 구간을 오픈조로 열어 벨기에까지 함께 여행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항공권 4.11월 초, 서울-프라하-암스테르담-서울 항공권
4-1-vert
11월 초, 서울-프라하-암스테르담-서울 항공권

베네룩스(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의 반경을 벗어나 조금 분위기가 다른 유럽 도시를 함꼐 여행하고 싶으시다면, 체코항공을 이용해 프라하 스탑오버 여행을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항공권 5.12월 말 크리스마스 시즌, 서울-프라하-암스테르담—파리-서울 항공권
5-1-vert
12월 말, 서울-프라하-암스테르담—파리-서울 항공권

프라하, 암스테르담, 파리. 유럽 3개국, 3개 도시를 여행하는 여정. Follow On에서 암스테르담을 여행하는 다양한 여정을 찾아보세요.

암스테르담 여행 버킷리스트 1 – 암스테르담 국립 박물관

Ucheba_v_Gollandii.jpg

고흐 박물관, 스타델릭 미술관 등 크고 작은 수많은 박물관과 미술관이 모여 있는 도시 암스테르담에서 꼭 하나만을 꼽아 관람해야 한다면 아마 암스테르담 국립 박물관이 첫손에 꼽힐 거예요.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화가 베르메르부터 램브란트까지, 네덜란드의 국민 화가로 꼽히는 거장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거든요. 아름다운 신고전주의 양식 건물 앞마당, ‘I am sterdam’이라는 재치 넘치는 조형물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앉거나 기대며 기념사진을 남기고 있어요. 암스테르담에 와서 ‘왔노라, 보았노라’를 외치기엔 이보다 더 적절한 장소가 없지요.

암스테르담 여행 버킷리스트 2 – 잔세스칸스에서 풍차 만나기

9224991430_677536b43b_b.jpg

과거 땅 보다 높은 수면의 바닷물을 퍼내기 위해 잔뜩 지어졌던 네덜란드의 풍차. 한때는 풍차의 나라로 알려졌을 정도로 많은 수의 풍차가 네덜란드에 있었지만 지금은 모두 사라지고  암스테르담 근교 잔세스칸스에 네개가 남아 있을 뿐이랍니다.  잔세스칸스의 아름다운 풍경은 여전히 네덜란드를 풍차의 나라로 기억하고 있는 여행자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요. 잔세스칸스에서는 풍차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치즈, 나막신 등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다양한 공예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재미가 쏠쏠해요.

암스테르담 여행 버킷리스트 3 – 자전거 타고 암스테르담 시내 구경하기

oferta-revelion-amsterdam-2015.jpg

좁은 길 사이 운하가 빼곡히 들어찬 암스테르담은 자동차보다 자전거로 돌아보기 좋은 도시예요. 실제로 많은 암스테르담 시민들이 자동차보다 자전거를 애용하고 있기도 하고, 자전거 도로가 굉장히 잘 정비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기에 안성맞춤이죠. 혹시 힘들 것을 염려하시나요? 간척지 위의 도시인 네덜란드에서는 비탈길은 커녕 낮은 언덕도 찾아보기 힘들답니다. 그야말로 자전거를 타기에는 아주 좋은 조건을 가진 도시인 것!

 

테마: 도보여행, 예술, 운하, 배

For You: 깔끔한 곳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 명화 감상을 즐기는 사람, 겨울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