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각색 런던 즐기기-FltGraph 항공권 추천 82  

가지각색 런던 즐기기-FltGraph 항공권 추천 82   

가지각색 런던 즐기기-FltGraph 항공권 추천 82  

 

오늘의 여행지는 런던입니다. 영국의 수도이자 서유럽에서 가장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도시 중 하나죠.

많은 이들이 워너비 여행지로 꼽는 런던 여행은 거대한 미로에서 보물찾기를 하는 것과 비슷해요. 너무나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이 있고, 그 모든 것들을 다 보고 들으려면 한정적인 시간을 쪼개고 또 쪼개야 하니까요. 이런 런던을 가장 현명하게 여행하는 방법은 테마를 정해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 포기할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고, 여정 구석구석에 여백을 남겨두세요. 런던은 어디서 무얼 하든 그 비워진 여백을 가장 멋지게 채워줄 도시니까요.

 

Awesome Itinerary 82  서울-런던-서울, 777,800원~                    

항공권 1. 9월 중순 추석연휴,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
1-1-vert
9월 중순 추석연휴,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

첫번째 항공권은 추석 연휴 런던을 왕복하는 항공권입니다. 베트남 항공을 이용하면 70만원대에 런던을 왕복할 수 있죠. 귀국길 호치민에서의 긴 경유대기시간은 당일치기 여행의 기회로 활용해보세요.

항공권 2. 8월 말~9월 초,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
2-1-vert
8월 말~9월 초,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

남들 다 갈 때 가는 휴가는 항공권도 비싼데다 붐비는 인파에 치이기 일쑤죠. 성수기를 살짝만 비껴나 여행을 해보면 어떨까요? 여름 끝 무렵의 영국은 아주 선선한 날씨여서 한여름 무더위를 식히기에 제격이랍니다.

항공권 3. 11월 말,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
3-1-vert
11월 말,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

겨울이 시작되기 조금 전의 여행도 충분한 매력이 있답니다. 이 시기의 유럽 도시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거든요. 유럽의 도시들이 가장 아름답고 반짝이는 계절이죠. 도로마다 가득한 루미나리에와 크리스마스 마켓까지. 9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라면 대한항공 국적기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겠죠?

항공권 4. 9월 중순 추석연휴, 서울-하노이-런던-호치민-서울 항공권

 

4-1-vert
9월 중순 추석연휴, 서울-하노이-런던-호치민-서울 항공권

베트남 항공을 이용하시면 비싸지 않은 가격에 런던과 함께 베트남의 두 주요 도시를 여행하실 수 있어요. 하노이와 호치민, 두 도시를 모두 여행해도 항공권은 70만원대랍니다.

항공권 5. 10월 중순~11월 중순, 서울-아부다비-런던-마드리드-서울 항공권
5-1-vert
10월 중순~11월 중순, 서울-아부다비-런던-마드리드-서울 항공권

유럽을 한달 가량 여행하고 싶으신 분께는 이런 항공권을 추천해드릴 수 있겠네요. 중동은 유럽 여행을 하는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탑오버 지역 중 하나죠. 런던과 마드리드 사이 구간을 오픈조로 벌려 서유럽을 여유롭게 여행하고 에티하드 항공을 탐으로써 딸려오는 덤, 아부다비도 함께 여행해보세요.

 

런던 여행 버킷리스트 1 – 그리니치 공원

8857213572_2e78c8ef4e_b.jpg

런던이 세계 시간의 중심지이며 시간 기준점인 0시 자오선이 지나는 곳이라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예요. 그리니치 천문대가 있는 그리니치에 가면 실제로 이 자오선을 눈으로 보실 수 있죠. 하지만 그리니치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자오선보다도 탁 트인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그리니치 공원 때문이에요. 넓은 초지 너머로 런던 시내가 바라다보이는 그리니치 공원은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도 아주 좋답니다.

런던 여행 버킷리스트 2 –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

The+Renaissance+City+1350+1600.jpg

런던 시내에만 수십개의 박물관들이 있어요. 가장 잘 알려진 대영박물관부터 내셔널 갤러리, 테이트 모던 등등. 만약 역사와 문화 모두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이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거예요. 역사적으로 가치가 있는 유물과 미술품은 물론, 의복, 식기, 악기까지 예술에 관련된 모든 것들이 총 망라되어 있거든요.  하루에 다 둘러보기엔 시간이 모자라므로 지도를 보고 관심 있는 분야의 방부터 차례대로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런던 여행 버킷리스트 3 – 보로 마켓

fruit-stall-807226_960_720.jpg

진짜 영국 현지인의 일상을 맛보고 싶다면 보로 마켓으로 향해보세요. 박물관만큼이나 많은 마켓들이 런던에 있지만, 현지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마켓 중 하나가 바로 이 보로 마켓이거든요. 부지런한 새가 벌레를 잡는 법! 아침 일찍 열려 낮이면 문을 닫는 이 마켓에서는 상싱한 과일과 식재료, 수제 잼 등을 구하실 수 있어요. 영국의 요리사인 제이미 올리버와 에디 레드메인을 비롯한 영국 배우들도 이곳을 즐겨 찾는다고 하니 혹시 알아요? 무심하게 장을 보고 있는 영화 속 그이를 영화처럼 마주하는 행운이 있을지도요!

 

테마: 도시, 배낭여행, 문화

For You: 대도시를 여행하고 싶은 사람, 유럽 배낭여행을 하려는 사람, 추석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하려는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