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의 낭만도시 부다페스트-FltGraph 항공권 추천 79

동유럽의 낭만도시 부다페스트-FltGraph 항공권 추천 79

동유럽의 낭만도시 부다페스트-FltGraph 항공권 추천 79

오늘의 여행지는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입니다.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서유럽 많은 쟁쟁한 나라들이 관광지로는 더 유명하지만, 동유럽 도시들의 아름다움도 그에 못지 않답니다. 그 중 수많은 건축유적과 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헝가리 부다페스트는 낭만적인 도시 프라하와 더불어 동유럽 양대 산맥이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지요. 오늘은 체코항공을 이용해 부다페스트를 여행하는 다양한 여정을 소개해드릴게요.

Awesome Itinerary 79  서울-부다페스트-서울, 700,700원~

 

항공권 1.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부다페스트 왕복 항공권

 

1-1-vert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부다페스트 왕복 항공권

발 빠른 이들은 미리부터 신년 연휴를 활용한 여행 계획을 짜고 있다지요? 연말, 연초에 유럽여행을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부다페스트를 왕복하는 항공권이 70만원대입니다.

항공권 2.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부다페스트-바르샤바-서울 항공권
2-1-vert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부다페스트-바르샤바-서울 항공권

헝가리를 여행하시는 김에 동유럽의 다른 도시들도 함께 묶어 여행한다면 여행이 더욱 다채롭겠죠. 부다페스트에서 슬로바키아를 거쳐 폴란드까지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항공권 3.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부다페스트-프라하-서울 항공권
3-1-vert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부다페스트-프라하-서울 항공권

많은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도시 프라하를 여행하고  out하는 것도 좋을거예요. 특히 이 항공권은 귀국 항공편이 직항이어서 여행 후 더욱 편하게 돌아오실 수 있답니다.

항공권 4.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프라하-부다페스트-서울 항공권
4-1-vert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프라하-부다페스트-서울 항공권

 

네번째 항공권은 여러 도시를 여행하고는 싶지만 육로 이동이 귀찮으신 분들께 추천할 만한 항공권이랍니다. 스탑오버로 프라하를 여행한 후 부다페스트를 여행하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항공권 5.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프라하-부다페스트-바르샤바-서울 항공권
5-1-vert.jpg
12월 말 신년 연휴, 서울-프라하-부다페스트-바르샤바-서울 항공권

오픈조와 스탑오버를 이용해 더 많은 도시를 여행할 수도 있답니다. 체코항공을 이용하면 1번의 무료 스탑오버가 가능해요. 프라하를 필두로 동유럽을 한바퀴 도는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부다페스트 여행 버킷리스트 1 – 세체니 다리
budapest-342499_960_720.jpg

부다페스트 하면 야경을 빼놓을 수 없답니다. 오죽하면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도시라고 할까요. 그리고 그런 부타페스트의 야경 중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바로 이곳 세체니 다리 근처에서 보실 수 있어요. 세체니 다리는 기품있는 아치 문과 밤이면 불이 밝혀지는 현수교 케이블 덕분에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업 건축물로 꼽히기도 하지요. 다리 너머로 보이는 왕궁과 화려한 다리의 모습은 누구라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을 만큼 인상적이랍니다.

부다페스트 여행 버킷리스트 2 – 성 이슈트반 대성당

st-istvan-984026_960_720.jpg

헝가리에 처음 기독교를 전파한 이슈트반 왕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이 거대한 성당은 부다페스트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방문지로 손꼽히고 있어요. 웅장한 겉모습은 물론이고 황금색과 다양한 천장화로 장식된 실내의 아름다움이란! 특히 매주 월요일 저녁에는 약 12유로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바흐, 슈베르트, 그리고 헝가리가 낳은 작곡가 리스트 등 유명한 음악가의 음악을 내부에 위치한 파이프오르간으로 연주하는 연주회가 열리니 참고하세요.

부다페스트 여행 버킷리스트 3 – 부다 왕궁

Buda_Castle_Evening_2010.JPG

현재는 국립미술관으로 이용되고 있는 부다 왕궁은 세체니 다리와 부다페스트의 또 다른 명소이자 국회의사당을 감상하기에 아주 좋은 뷰포인트입니다. 왕궁 자체도 아름답지만 해질녘 왕궁 쪽에서 바라보는 도나우 강과 다리의 풍경은 부다페스트 여행을 한층 보람차게 만들어준답니다. 낮에는 이곳의 국립미술관과 도서관에서 시간을 보내고 해가 저물 무렵 왕궁 앞 광장에서 야경을 감상하면 금상첨화!

 

테마: 야경, 건축, 역사

For You: 동유럽의 도시를 여행하고 싶은 사람,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를 여행하고 싶은 사람, 물가가 저렴한 여행지를 찾는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