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 현대와 과거의 공존-FltGraph 항공권 추천 74

프랑크푸르트, 현대와 과거의 공존-FltGraph 항공권 추천 74

프랑크푸르트, 현대와 과거의 공존-FltGraph 항공권 추천 74

오늘의 여행지는 프랑크푸르트입니다. 프랑크푸르트는 독일의 경제수도이자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죠. 수도인 베를린보다 오히려 프랑크푸르트 공항에 취항하는 항공편이 더 많으므로 프랑크푸르트는 명실상부하게 많은 여행자들에게 독일 여행의 관문이라 할 것입니다.

유럽 주요 도시들과의 노선도 많아 유럽 여행의 허브 같은 곳이기도 하고요. 그래서일까, 프랑크푸르트는 역사를 간직하면서도 독일 어느 도시보다도 역동적으로 발전하는 곳이랍니다.

 

Awesome Itinerary 74  서울-프랑크푸르트-서울 652,300원

 

항공권 1. 6월 중순, 서울-프랑크푸르트 왕복 항공권
1-1-vert
6월 중순, 서울-프랑크푸르트 왕복 항공권

첫번째 항공권은 6월 중순 프랑크푸르트를 왕복하는 항공권입니다. 출발일이 얼마 남지 않은 항공권이지만 60만원대에 유럽을 왕복할 수 있고, 경유대기시간도 길지 않아 합리적이랍니다. 초여름 휴가 막차 타실 분들, 올 여름 프랑크푸르트 어떠신가요?

 항공권 2. 10월 초, 서울-프랑크푸르트 왕복 항공권
2-1-vert
10월 초, 서울-프랑크푸르트 왕복 항공권

조금 더 비용이 들더라도 편하게 여행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직항 항공권도 있습니다. 직항 항공권이 100만원 초반대라니, 당장 유럽으로 날아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항공권 3. 10월 초, 서울-프랑크푸르트-바르샤바-서울 항공권

3-1-vert
10월 초, 서울-프랑크푸르트-바르샤바-서울 항공권

세번째 항공권은 프랑크푸르트로 in 해서 바르샤바로 out 하는 항공권이에요. 유럽 여러 나라를 한번에 여행하고 싶다면 오픈조 구간은 필수죠. 프랑크푸르트, 뮌헨, 베를린, 바르샤바 등 자신만의 여정을 만들어 보세요.

항공권 4. 7월 초 성수기, 서울-프랑크푸르트-마드리드-베이징-서울 항공권
4-1-vert.jpg
7월 초 성수기, 서울-프랑크푸르트-마드리드-베이징-서울 항공권

가을에만 항공권이 있느냐구요? 물론 아니죠. 여름 성수기에도 여전히 70만원대의 가격에 유럽을 여행하실 수 있어요. 배낭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프랑크푸르트와 마드리드 구간 사이를 오픈조로 설정해 해보았답니다.

 항공권 5. 10월 초, 서울-모스크바-뮌헨-바르샤바-프랑크푸르트-서울 항공권
5-1-vert
10월 초, 서울-모스크바-뮌헨-바르샤바-프랑크푸르트-서울 항공권

더 다양하게는, 이런 여정도 만들 수 있답니다. 모스크바, 뮌헨, 바르샤바, 프랑크푸르트를 거치게 되며 바르샤바와 뮌헨 사이 구간이 오픈조로 열려있어 일정에 여유를 가지고 유럽을 돌아볼 분이라면 조금 더 다채로운 여행이 가능할 여정이죠.

 

프랑크푸르트 여행 버킷리스트 1 – 괴테하우스photo-6412284.jpg

독일의 대문호 괴테를 탄생시킨 괴테하우스는 프랑크푸르트를 여행지 목록에 항상 빠지지 않는 곳이랍니다. 그만큼 독일인의 괴테에 대한 사랑은 지극한데요, 오죽하면 서울 남산 자락에 위치한 독일문화원의 이름도 Goethe Institute라는 이름을 하고 있지요. 괴테 가족이 오랫동안 살았던 집 내부를 둘러보며 괴테에 대한 독일인의 애정을 느껴보세요. 문학에 특별히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1층에 마련된 장소에서 괴테의 책을 읽으실 수 있어요.

프랑크푸르트 여행 버킷리스트 2 -뢰머광장

Römerberg_Frankfurt_abends.jpg

프랑크푸르트 구시가지에 위치한 뢰머광장은 고층 건물이 많은 신시가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요. 광장을 둘러싼 건물들은 중세 유럽의 건축양식을 따른 목조건물의 형태를 하고 있어 과거의 유럽으로 타임슬립을 한 듯한 느낌도 들어요. 이곳에선 1405년부터 시청사로 사용되었던 구시청사도 만나볼 수 있는데, 세계 2차 세계대전 때 파괴되었다가 재건된 건물이랍니다. 이곳에서 주말마다 열리는 벼룩시장 구경도 깨알재미예요.

프랑크푸르트 여행 버킷리스트 3 -마인강 주변 산책하기

First_warm_Sunday_of_the_year_-_At_the_river_Main_in_Frankfurt_-_Germany_-_March_25th_2012_-_01.jpg

예로부터 번화한 도시에는 거의 반드시라고 해도 좋을 만큼 강이 인접해 있습니다. 독일의 경제수도 역할을 하는 프랑크푸르트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프랑크푸르트를 끼고 흐르는 마인강은 프랑크푸르트 시민들에게는 휴식처이자 프랑크푸르트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죠. 너무나 대도시 같은 쌀쌀맞은 프랑크푸르트의 첫인상에 실망하셨다면 마인강으로 향해보세요. 마인강변을 따라 산책을 하다 보면 마냥 냉정해 보였던 프랑크푸르트가 달리 보이실 거예요.

 

테마: 도시, 건축, 문학, 미식

For You: 대도시 여행을 원하는 사람, 괴테의 생가를 방문하고 싶은 사람, 깔끔한 여행지를 선호하는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