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심장 워싱턴 DC-FltGraph 항공권 추천 67

미국의 심장 워싱턴 DC-FltGraph 항공권 추천 67

미국의 심장 워싱턴 DC-FltGraph 항공권 추천 67

오늘의 여행지는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입니다. 간혹 뉴욕이 미국의 수도인 줄 아는 분도 있지만, 사실 미국의 수도는 워싱턴이죠! 워싱턴은 국제적으로도 큰 정치적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도시로, 구획구획이 아주 잘 정비되어 있는 계획도시랍니다. 워싱턴에는 백악관, 국회의사당 각종 박물관들이 즐비해 실내 관광지만 둘러보는데도 많은 시간이 필요할 정도예요. 그러나 많은 관광지가 시내에 몰려있고, 지리가 복잡하지 않아 쉽게 관광지를 돌아다닐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추천할 만한 곳이지요.

Awesome Itinerary 67  서울-워싱턴-서울 603,000원~     

 

항공권 1. 6월 말, 서울-워싱턴 왕복 항공권
1-1-vert
6월 말, 서울-워싱턴 왕복 항공권

첫번째 항공권은 6월 말 워싱턴을 왕복하는 여정입니다. 귀국편의 환승시간이 길지만 중국국제항공의 경우 베이징에서 4-24시간 이내의 국제선+국제선 환승을 하는 자사 고객에게 무료로 호텔을 이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중국국제항공 베이징 국제공항 환승시 무료 라운지 및 호텔 이용 정보) 무엇보다 60만원대 초반의 저렴한 가격이 너무나 매력적이죠?

항공권 2. 8월 초 성수기, 서울-워싱턴 왕복 항공권
2-1-vert
8월 초 성수기, 서울-워싱턴 왕복 항공권

두번째 항공권은 8월 초 성수기에 워싱턴을 왕복하는 항공권입니다. 8월 성수기 미주 항공권이 150만원에 육박하는 것을 생각해 보면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인 것을 알 수 있지요.

항공권 3. 6월 중순, 서울-워싱턴-휴스턴-서울 항공권
3-1-vert
6월 중순, 서울-워싱턴-휴스턴-서울 항공권

세번째 항공권은 워싱턴을 여행한 후 휴스턴으로 육로이동해 휴스턴도 함께 여행하고 돌아오는 여정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렌터카를 빌려 도중에 지나치는 도시들을 함께 여행한다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수 있지 않을까요?

항공권 4. 10월 초, 서울-워싱턴-베이징-서울 항공권
4-1-vert
10월 초, 서울-워싱턴-베이징-서울 항공권

네번째 항공권은 스탑오버를 통해 워싱턴과 베이징을 함께 여행하는 여정입니다. 70만원대의 가격으로 북미, 아시아 2개 도시를 함께 여행하실 수 있다는 점!

항공권 5. 9월 중순 추석 연휴, 서울-샌프란시스코-뉴욕-워싱턴-서울 항공권
5-1-vert
9월 중순 추석 연휴, 서울-샌프란시스코-뉴욕-워싱턴-서울 항공권

마지막 항공권은 추석 연휴를 끼워 미 서부와 동부를 함께 여행하실 수 있는 70만원대 항공권입니다. 샌프란시스코, 뉴욕 등 미국 주요 도시를 함께 여행하실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이죠.  환승 경유 시간도 2시간이 채 되지 않아 부담이 없답니다.

 

워싱턴 여행 버킷리스트 1 – 자연사 박물관

1280px-Smithsonian_Institution_National_Museum_of_Natural_History_(7508870948).jpg

거대한 나라 미국은 박물관의 스케일도 남다릅니다. 1800년대 지어진 워싱턴의 자연사 박물관은 런던의 자연사박물관과 뉴욕 자연사박물관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사 박물관 중 하나죠. 공룡, 포유동물 등의 박제가 다양하게 수집되어 있어 어린이들도 흥미를 가지고 관람할 수 있답니다. 특히 1층 중앙홀의 아프리카 코끼리 박제는 무려 4m라는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어요. 2층 복도에서 내려다 보는 중앙홀의 모습은 장관이랍니다.

 

워싱턴 여행 버킷리스트 2 – 백악관

White_House_DC.JPG

백악관을 가보지 않고는 워싱턴을 가보았다 말할 수 없죠! 백악관은 어쩌면 전 세계 뉴스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정부 기관 중 하나일거예요. 참고로 백악관 내부 방 중 일부는 일반인에게도 무료로 개방하는데, 외국인의 경우 6개월 전에 워싱턴 DC 대사관을 통해 예약해야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예약하지 않았을 경우 철창 너머로 멀리 백악관 건물을 바라봐야만 하니 관심이 있다면 일찍부터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아요!

 

워싱턴 여행 버킷리스트 3 – 스미스소니언 항공우주박물관

air_and_space.jpg

워싱턴 DC의 최고 인기 명소인 스미스소니언 항공 우주 박물관은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방문지예요. 항공기나 우주선 등에 대한 전시품이 총 망라되어 있는 곳으로, 수많은 영화에도 등장한 바 있답니다. 특히 모든 소장품이 모형이 아니라 연료만 넣으면 언제든 작동이 가능한 실물이라는 점이 항덕(항공 덕후)들의 심장을 더욱 세차게 뛰게 하는 곳! 우주 비행사가 먹는 아이스크림 등을 먹어볼 수 있는 체험 코너도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테마: 배낭여행, 박물관, 도시

For You: 교육 목적으로 여행하고 싶은 사람, 가족 여행을 원하는 사람 사람, 박물관을 좋아하는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jpg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