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옹의 고향, 코르시카 섬-FltGraph 항공권 추천 65

나폴레옹의 고향, 코르시카 섬-FltGraph 항공권 추천 65

나폴레옹의 고향, 코르시카 섬-FltGraph 항공권 추천 65

오늘의 여행지는 프랑스 남부, 이태리 반도 왼쪽에 위치한 섬 코르시카입니다. 지중해에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가지고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섬. 세계 많은 부호들의 별장이 이곳에 있으며 프랑스인들이 바캉스 시즌에 최고로 가고 싶은 곳으로 손꼽는 여행지이기도 하답니다. 마냥 조용해 보이는 이 섬은 나폴레옹의 출생지로도 유명한데요, 오늘 여정의 목적지 아작시오가 바로 그의 고향이예요.

Awesome Itinerary 65  서울-아작시오-서울 1,107,000원~     

 

항공권 1. 5월 말, 서울-아작시오 왕복 항공권
1-1-vert
5월 말, 서울-아작시오 왕복 항공권

지중해 한가운데 자리잡은 이 섬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가 바로 5월 말~6월 중순이라죠. 한여름에는 내리쬐는 햇살과 무더위로 인해 지나치게 덥기 때문에 오히려 여름을 살짝 비껴난 5~6월에 가장 알맞은 햇빛, 가장 좋은 날씨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항공권 2. 7월 중순 성수기, 서울-아작시오 왕복 항공권
3-1-vert
7월 중순 성수기, 서울-아작시오 왕복 항공권

물론 7월 중순, 성수기에 여행을 하실 수도 있어요. 비성수기에 비해 조금 더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성수기 외의 기간으로 휴가 기간을 변경하기 어려운 분이라면 이런 항공권도 괜찮을 것 같네요.

항공권 3. 5월 말, 서울-바스티아-아작시오-서울 항공권

2-1-vert
5월 말, 서울-바스티아-아작시오-서울 항공권

바스티아는 코르시카 섬 북단의 항구도시랍니다. 바스티아 자체는 그리 크지 않은 도시이지만 바스티아에서 멀지 않은 칼비라는 도시에서 코르시카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 여유가 된다면 렌터카를 빌려 섬을 돌아본 후 아작시오에서 여행을 마무리 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항공권 4. 9월 중순 추석 연휴, 서울-아작시오-니스-서울 항공권
4-1-vert
9월 중순 추석 연휴, 서울-아작시오-니스-서울 항공권

추석 연휴를 이용해 지중해에 면한 프랑스의 도시들을 둘러보는 이런 항공권도 괜찮을 듯 하네요. 코르시카 섬과 니스 사이를 오가는 페리 노선을 이용해 프랑스 본토 남단 코트 다쥐르 지방과 코르시카 섬을 한꺼번에 둘러보는거죠. 이 항공권의 경우 귀국편은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여정이랍니다.

 

아작시오 여행 버킷리스트 1 – 그랑 스페론 해변

P7211517_rid.JPG

그랑 스페론 해변은 코르시카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입니다. 에메랄드 빛의 맑은 바다는 수심이 깊지 않아 느긋하게 헤엄치기 좋답니다. 해변 앞엔 크고 작은 섬들이 무리를 지어 엎드려 있는데, 바다를 천천히 걸어서 건너거나 조금만 헤엄을 치면 가 닿을 수 있어요. 코르시카 섬의 최고 해변으로 꼽히는 곳임에도 관광객들이 많지 않아 여유를 부릴 수 있는 몇 안되는 보석 같은 장소!

아작시오 여행 버킷리스트 2 – 보니파시오

1280px-Bonifacio,_Corsica_(8132692551).jpg코르시카섬 최남단에 위치한 보니파시오는 석회암 절벽 위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푸른 지중해와 하얀 석회암 절벽, 그리고 그 위에 아슬아슬 들어선 건물들이 자아내는 드라마틱한 풍경 덕분에 많은 여행자들의 사진속에 그림처럼 남은 곳이기도 하죠. 특히 해질녘 절벽 위로 드리우는 노을과 노을에 물든 건물의 풍경은 그야말로 천상의 절경이라고 해요.

아작시오 여행 버킷리스트 3 – 아작시오

5351660771_907a33ebaa_b.jpg

코르시카섬에서 가장 큰 도시인 아작시오는 프랑스의 황제 나폴레옹의 출생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모 CF에서는 ‘만약 나폴레옹이 잠을 정복하지 못했다면 그는 코르시카 섬의 어부에 지나지 않았을 것이다’라는 말이 있어요. 아작시오 시내에는 그의 탄생지 답게 나폴레옹 광장, 나폴레옹 박물관, 나폴레옹 거리나 동상 등을 찾아볼 수 있죠. 역사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 작은 도시가 너무나 흥미롭게 느껴지실 거예요.

사실 코르시카 섬 사람들은 끊임없이 프랑스에서 독립하고 싶어한답니다. 이 사실을 알고 나니 이 곳에서 나폴레옹이 태어났다는 것이 참 아이러니하게 느껴지지 않으세요?

 

테마: 바다, 해양스포츠, 휴양

For You: 따뜻한 나라를 여행하고 싶은 사람, 휴양과 관광을 겸하고 싶은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