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태리를 만나보려면 시실리로 가야한다 – FltGraph 항공권 추천 63

진짜 이태리를 만나보려면 시실리로 가야한다 – FltGraph 항공권 추천 63

진짜 이태리를 만나보려면 시실리로 가야한다 – FltGraph 항공권 추천 63

오늘의 여행지는 이태리 남쪽 섬, 시실리입니다. 시칠리아 섬이라고도 부르죠. 괴테는 ‘시실리를 보지 않았다면 이탈리아를 보았다고 할 수 없다’라는 말을 남겼을 만큼 시실리를 극찬했다고 합니다. 시실리가 고향인 이탈리아 사람들 역시 어디 사람이에요? 라는 질문에 ‘이태리 사람이에요’ 라는 대답 대신 ‘시실리 사람이에요’라고 대답할 정도로 고향에 대한 자부심과 애착이 강하답니다. 내려쬐는 강한 햇살 덕에 이탈리아 최대의 와인 산지이기도 하며 다양한 문화유산이 곳곳에 숨어있는 곳. 시실리를 만나러 떠나볼까요?

Awesome Itinerary 63  서울-카타니아-서울 663,300원~     

 

항공권 1. 6월 중순, 서울-카타니아 왕복 항공권
1-1-vert
6월 중순, 서울-카타니아 왕복 항공권

첫번째 항공권은 서울에서 바로 시실리의 카타니아로 날아가는 항공권입니다. 이태리 출신 오페라 작곡가 벨리니의 고향이자 로마 경기장 유적지가 있는, 시실리 여행자라면 꼭 한번 가봐야 할 도시랍니다.

항공권 2. 6월 중순, 서울-카타니아-팔레르모-서울 항공권
2-1-vert
6월 중순, 서울-카타니아-팔레르모-서울 항공권

시실리를 여행하기로 했다면 팔레르모를 빠뜨릴 수 없습니다. 시실리 지역의 주도이기도 한 팔레르모는 영화 대부의 촬영지이기도 했던 곳이죠. 고대 그리스와 바로크, 비잔틴 등으로부터 복합적인 영향을 받은 문화가 잘 드러나는 지역이랍니다.

항공권 3. 6월 중순, 서울-카타니아-라메지아테르메-서울 항공권
3-1-vert
6월 중순, 서울-카타니아-라메지아테르메-서울 항공권

이탈리아의 본섬을 함께 여행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라메지아 테르메와 카타니아 구간 사이 오픈조 여정도 괜찮지 않을까요? 참고로 카타니아와 라메지아테르메 사이에는 기차가 자주 운행되고 있어 이동이 어렵지 않답니다.

항공권 4. 6월 중순, 서울-카타니아-취리히-서울 항공권
4-1-vert
6월 중순, 서울-카타니아-취리히-서울 항공권

일정에 조금 여유가 있는 분이라면 시실리를 여행한 후 이태리를 거슬러 올라가며 여행하고 스위스까지 함께 여행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카타니아로 in 한 후 취리히로 out하는 항공권이 60만원대랍니다.

항공권 5. 6월 중순, 서울-로마-카타니아-팔레르모-서울 항공권
5-1-vert
6월 중순, 서울-로마-카타니아-팔레르모-서울 항공권

혹은, 스탑오버로 이탈리아의 수도 로마를 함께 여행하며 이탈리아의 다양한 도시를 만나보실 수도 있죠. 알 이탈리아의 경우 스탑오버를 위해 따로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결코 그 비용이 아깝지 않으실거예요.

 

시실리 여행 버킷리스트 1 – 체팔루

port-in-cefalu-sicily-italy-big.jpg

체팔루는 영화 ‘시네마 천국’에서 주요 배경이 되었던 바닷가예요. 하얀 모래사장과 파란 바다는 물론, 해안선을 따라 다닥다닥 붙은 이탈리아풍의 오래된 건물들이 주는 정취가 아름다운 곳이죠. 만약 영화를 먼저 본 여행자라면 영화 속에 등장했던 배경을 보면서 향수에 젖을 지도 모르겠네요. 좁은 골목과 돌길을 걸으면서 이탈리아 특유의 감성을 느껴보세요.

시실리 여행 버킷리스트 2 – 해안도로 드라이브

SICILIA-PALERMO.jpg

어느 여행지나 그렇지 않겠냐만은, 시실리 섬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특히 렌터카 대여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환상적인 지중해와 시실리 섬의 해안가를 200% 즐기기 위해서는 자동차 여행을 하는 편이 좋거든요. 끝없이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안가를 달리다 달리다 아름다운 곳이 보이면 언제든 차를 세워두고 시실리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것. 꿈 같은 여행이 될 거예요!

시실리 여행 버킷리스트 3 – 아그리젠토

Valle_dei_Templi,_Agrigento,_Sicily,_Italy.jpg

기원전 582년 건설된 그리스의 도시로 유네스코 문화유산에도 지정된 아그리젠토는 오래 전 이 곳을 지배하던 문명의 찬란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곳입니다. 오랜 세월에 마모되긴 했지만 여전히 웅장함을 간직한 아그리젠토의 건축물들을 둘러보다 보면 마치 그리스에 온 듯한 느낌도 함께 받으실 수 있답니다.

 

테마: 역사, 항구, 미식

For You: 색다른 곳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 오래된 역사유적에 관심이 많은 사람, 바다를 좋아하는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