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찬란 항구도시 카사블랑카 – FltGraph 항공권 추천 62

오색찬란 항구도시 카사블랑카 – FltGraph 항공권 추천 62

오색찬란 항구도시 카사블랑카 – FltGraph 항공권 추천 62

오늘의 여행지는 모로코에서 가장 큰 도시, 카사블랑카입니다. 대서양에 면한 해안가에 자리잡은 카사블랑카는 모로코의 주요 항구일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대륙 전체에서도 6번째로 큰 도시랍니다. 지리적 여건 덕에 오랫동안 모로코의 경제와 무역 중심지로 이름을 떨쳤더랬죠. 흔한 여행지가 지겨운 여행자라면 이 곳의 매력에 확 끌리실지도 모르겠네요. 세계 2차 대전 중 프랑스의 지배를 받으면서 이슬람 문화와 서구문화가 뒤섞여 생겨난 이국적인 분위기에 항구도시의 활기가 더해진 카사블랑카는 어떤 도시보다도 오색찬란한 색깔을 간직한 곳이거든요.

Awesome Itinerary 62  서울-카사블랑카-서울 758,200원~     

 

항공권 1. 6월 중순, 서울-카사블랑카 왕복 항공권
1-1-vert
6월 중순, 서울-카사블랑카 왕복 항공권

첫번째 항공권은 6월 중순 서울과 카사블랑카를 왕복하는 항공권입니다. 우리나라 여행자들이 많이 가는 나라가 아님에도 70만원대의 항공권 가격이라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항공권 2. 9월 말, 서울-카사블랑카 왕복 항공권
2-1-vert
9월 말, 서울-카사블랑카 왕복 항공권

더위가 한풀 꺾인 9월 말에도 80만원대로 왕복하실 수 있어요.

항공권 3. 6월 중순, 서울-이스탄불-카사블랑카-서울 항공권
3-1-vert
6월 중순, 서울-이스탄불-카사블랑카-서울 항공권

터키항공을 타고 가는 김에 터키의 수도 이스탄불을 함께 여행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같은 이슬람 문화 국가이면서 또 다른 아름다운 이슬람 사원이 있는 도시이지요.

항공권 4. 6월 중순, 서울-이스탄불-카사블랑카-바르셀로나-서울 항공권

 

4-1-vert
6월 중순, 서울-이스탄불-카사블랑카-바르셀로나-서울 항공권

모로코와 스페인은 거리가 멀지 않아 함께 묶어서 여행하기에 아주 좋아요. 유럽의 끝과 아프리카의 끝이 맞닿은 곳, 탕헤르에서 지브롤터를 오가는 페리가 있어 모로코 여행 후 바르셀로나까지 지중해 해안선을 따라 여행하시고 바르셀로나에서 귀국하실 수 있답니다.

항공권 5. 6월 중순, 서울-런던-마라케시-카사블랑카-마드리드-서울 항공권
5-1-vert
6월 중순, 서울-런던-마라케시-카사블랑카-마드리드-서울 항공권

모로코의 또 다른 도시 마라케시, 그리고 영국과 스페인을 함께 여행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서유럽과 북아프리카의 주요 도시를 묶은 이 여정은 조금 더 느긋한 배낭여행에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기차나 저가항공으로 이동해야 할 구간들을 항공권 하나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편리하겠죠?

카사블랑카 여행 버킷리스트 1 – 핫산 2세 사원

WSA8y6G.jpg

카사블랑카 시내 어디서나 그 웅장한 탑을 볼 수 있는 핫산 2세 사원은 ‘신의 옥좌는 물 위에 지어졌다’ 라는 코란의 구절에 따라 바다를 메운 간척지 위에 세워졌습니다.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이슬람 사원으로, 10만명이 동시에 예배를 볼 수 있을 정도로 거대한 사원이기도 하지요. 이슬람교 특유의 푸르고 복잡한 문양이 그려진 타일로 장식된 사원은 새벽이나 해가 질 무렵 해안선 끝에 서서 바라보면 꼭 바다 위를 부유하고 있는 것 같은 몽환적인 느낌을 준답니다.

카사블랑카 여행 버킷리스트 2 – 사막투어

caravan-1146133_960_720

모로코에 갔다면 사막투어는 꼭 하고 돌아오셔야죠! 아름다운 도시도, 밤이면 별이 쏟아지는 사막도 모로코에서 모두 볼 수 있다고 하니 어떤 사람들은 모로코를 두고 아프리카의 보석이라고 하기도 한답니다. 사막투어는 카사블랑카나 마라케시 등 대도시에서 출발해 사막으로 갔다가 돌아오는 일정의 여행상품으로 1박2일부터 2박 3일 이상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니 출발 전 미리 계획해 예약하시면 더욱 좋답니다.

카사블랑카 여행 버킷리스트 3 – 카사블랑카 마켓

kasablanka_4.jpg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는 카사블랑카의 시장 구경은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재미입니다. 전통 요리도구인 타진 냄비와 향신료나 몸에 두르는 천 등등 기념품으로 사갈 만한 물건도, 신기해서 눈이 휘둥그레질만한 물건도 많답니다. 알록달록한 색깔을 좋아하는 모로코 사람들처럼 온갖 색의 화려한 물건들이 시야를 가득 채운 재래시장에서 모로코 현지인들과 부대끼는 것만큼 흥미로운 일이 또 있을까요?

 

 

테마: 도시, 역사, 항구, 시장

For You: 색다른 곳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  자연풍경에 관심이 많은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