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갱을 매혹시킨 그 섬, 타히티- FltGraph 항공권 추천 61

고갱을 매혹시킨 그 섬, 타히티- FltGraph 항공권 추천 61

고갱을 매혹시킨 그 섬, 타히티- FltGraph 항공권 추천 61

오늘의 여행지는 고갱도 반한 섬, 타히티입니다. 정식 명칭은 프렌치 폴리네시아라고 하는 이 남태평양의 섬나라는 현실 속에 있는 곳 같지 않은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바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연평균 기온이 26도 정도로 1년 내내 수영이 가능한 따뜻하고 느긋한 나라. 외부인의 출입이 쉽지 않은 탓에 여전히 오래 전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갖추고 있는 타히티로 떠나볼까요?

Awesome Itinerary 61  서울-파페에테-서울 1,407,400원~     

 

항공권 1. 6월 중순, 서울-파페에테 왕복 항공권
1-1-vert
6월 중순, 서울-파페에테 왕복 항공권

첫번째 항공권은 우리나라와 프렌치 폴리네시아의 본섬 타히티의 파페에테 공항을 왕복하는 항공권입니다. 이 항공권은 각 환승 대기시간이 길지 않아 부담이 한결 덜하죠.

항공권 2. 6월 초, 서울-오클랜드-파페에테-서울 항공권
2-1-vert
6월 초, 서울-오클랜드-파페에테-서울 항공권

여러 번 환승하는 부담도 줄이면서 좀 더 다양한 곳도 여행할 방법으로 스탑오버가 있습니다. 프렌치 폴리네시아로 가기 전에 남태평양의 또다른 섬나라 뉴질랜드의 수도 오클랜드에 들러 여행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항공권 3. 8월 말~9월 초, 서울-오클랜드-파페에테-도쿄-서울 항공권
5-1-vert
8월 말~9월 초, 서울-오클랜드-파페에테-도쿄-서울 항공권

위의 여정에 6만원 정도를 추가하면 오클랜드 외에도 도쿄를 함께 여행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4. 8월 말~9월 초, 서울-도쿄-파페에테-오클랜드-서울 항공권
3-1-vert
8월 말~9월 초, 서울-도쿄-파페에테-오클랜드-서울 항공권

비슷한 여정으로 추석 연휴를 끼워 여행할 수도 있답니다. Follow On에서 각 스탑오버 경유지에서의 체류시간과 일정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 보세요.

 

타히티 여행 버킷리스트 1 – 스노클링하기

diving-snorkeling.jpg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로 손꼽히는 타히티의 바다를 만나러 왔다면 바다를 온몸으로 느껴줘야 제맛이죠. 타히티는 깊지 않은 수심에 맑디 맑은 물 덕분에 스노클링을 즐기기엔 아주 제격입니다. 타히티 앞바다에는 위험하지 않은 레몬상어부터 가오리, 버터플라이 피쉬 등 수족관에 가서나 봄직한 다양한 어류가 살고 있어요. 따뜻한 열대 바다에 사는 물고기들 특유의 알록달록한 무늬를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른답니다.

타히티 여행 버킷리스트 2 – 파페에테 마켓

41577.jpg

프렌치 폴리네시아의 본섬인 타히티에는 전체 인구의 약 70%인 19만명 정도가 거주 중이랍니다. 따뜻한 남국의 도시에는 느긋하고 활기찬 기운이 가득하지요. 이곳의 시장은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달콤한 이국의 과일들과 섬나라의 공예품, 타히티에서 꼭 사야 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흑진주까지. 타히티의 특산물들이 한가득해 물건 구색부터가 여느 시장들보다 한층 이색적인 곳이예요. 여행자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라고 하네요.

타히티 여행 버킷리스트 3 – 보라보라 섬

249803539_b17bb06013_o.jpg

‘파페에테’나 ‘보라보라’ 하면 어디인지 얼른 와닿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타히티’라고 하면 번개처럼 머리를 스치는 화가의 이름이 있을거예요. 타히티는 폴 고갱이 말년에 찾아갔다가 반해 죽을 때까지 머물렀던 섬으로 잘 알려져 있죠. 때문에 ‘고갱이 사랑한 섬’ 또는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보라보라는 그런 타히티의 여러 섬들 중 하나로,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아무리 혼자서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여행자이더라도, 이곳은 혼자 가고 싶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혼자 갔다간 아마 뜨거운 허니무너들을 보며 쿠크다스 같은 멘탈이 와장창 무너져 내릴테니까요. 참고로 보라보라는 타히티 파페에테 공항에서 국내선을 타고 다시 들어가야 합니다.

 

테마: 휴양, 레포츠, 바다

For You: 휴양 여행을 원하는 사람 사람, 이색 여행지를 찾는 사람, 수상 레포츠를 좋아하는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