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선선하게, 스위스 – FltGraph 항공권 추천 52

여름에도 선선하게, 스위스 – FltGraph 항공권 추천 52

여름에도 선선하게, 스위스 – FltGraph 항공권 추천 52

여름휴가 항공권, 미리 예약해 두셨다면 걱정 없겠지만 미처 예약하지 못했다면? 점점 비싸지는 항공권 가격에 입만 벌리고 계시나요? 플라이트그래프가 많은 기업들의 여름휴가기간인 7월 말, 8월 초 항공권들을 여름 휴가 시리즈로 소개합니다. 성수기인 만큼 비성수기 특가 항공권처럼 저렴하진 않지만, 최소한 우리 호갱은 되지 말자구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목적지는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요흐가 있는 스위스입니다.

더운 곳은 딱 질색인 당신, 무더운 한국 더위를 피해 정말로 ‘피서’를 가고 싶은 분이라면 스위스를 여름 여행지로 꼽아봄직 합니다. 여름에도 녹지 않는 만년설로 덮인 융프라우요흐가 버티고 있는 스위스는 한여름에도 기온이 25도 내외일 정도로 선선한 곳이거든요.

 

FltGraph Awesome Itinerary 52 ✈ 서울-스위스-서울 724,200원

 

항공권 1. 8월 말, 서울-취리히 왕복 항공권
8월 말, 서울-취리히 왕복 항공권
8월 말, 서울-취리히 왕복 항공권

터키항공의 TK0091편은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쓰고 싶어하는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밤에 출발해 아침 일찍 유럽에 도착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낮에 출발해 유럽에 오후에 도착하는 다른 항공사들의 스케줄보다 현지에서 보내는 시간이 조금 더 길거든요.

resized_800x532_800x532_weiler-09-194.jpg

만년설과 산으로 둘러싸인 나라 스위스는 레포츠의 왕국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스키, 패러글라이딩, 가벼운 하이킹 등등. 활동적인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스위스는 더할 나위 없는 선택지가 되어줄 거예요. 융프라우요흐를 내려다보면서 즐기는 패러글라이딩의 상쾌함은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절대 모를걸요?

항공권 2. 8월 말, 서울-취리히-제네바-서울 항공권
2 word
8월 말, 서울-취리히-제네바-서울 항공권

조금 더 다양한 스위스의 면모를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취리히-제네바 사이 오픈조 구간을 두어 육로로 스위스를 횡단하는 것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스위스는 기차노선이 잘 발달해있어 기차로도 쾌적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거든요.

Interlaken_Jungfraubahn_2.jpeg

정시에 칼처럼 출발하고 떠나는 기차의 나라 스위스는 기차를 타는 손님들도 스위스의 매력을 십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관광열차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기차에 편히 앉아 통유리창으로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상한다는 건 정말 호사스러운 일이에요.

항공권 3. 8월 말 서울-취리히-이스탄불-서울 항공권
3 word
8월 말 서울-취리히-이스탄불-서울 항공권

‘나는 오로지 스위스에만 관심이 있다!’하는 게 아니라면 스탑오버를 이용해 이스탄불을 함께 여행하는 것도 좋지요. 시간이 넉넉하다면, 그리고 무료로 스탑오버가 가능하다면 더 많은 곳을 여행하는 것을 마다할 이유가 없잖아요.

3319939433_b7c8b54f9c_o.jpg

스위스와 터키는 정말로 다른 나라예요. 스위스는 눈과 호수, 산의 나라지만 터키는 사막의 나라이고, 기후도 전혀 다르죠. 고요하고 정갈한 스위스와, 활기차고 시끌벅적한 터키. 만약 터키의 수도 이스탄불을 여행하신다면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할 수 있는 그랜드 바자르에는 꼭 들러보세요. 없는 것만 빼고 모두 모여있다는 이국의 시장에선 길을 잃어도 즐겁기만 하답니다.

항공권 4. 8월 말 서울-베이징-제네바-밀라노-서울 항공권
4 word
8월 말 서울-베이징-제네바-밀라노-서울 항공권

중국 국제항공을 이용해 유럽을 여행하는 것의 장점 중 하나는 김포공항에서 출도착 할 수 있다는 거죠. 자주 여행하시는 분들은 인천공항까지 오가는 것이 얼마나 귀찮은 일인지 잘 알고 계시잖아요?  여행일을 넉넉하게 잡아 스위스 근처 다른 나라로 오픈조 구간을 추가하거나 베이징에 스탑오버해서 여행해보세요.

3353296_fa447de48a_b.jpg

밀라노는 스위스에서 멀지 않으면서 기차로 이동하기도 편리한 도시라 함께 여행할 도시로 추천할만해요. 오래된 두오모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이 있는 곳. 참고로 최후의 만찬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몇달 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셔야 한답니다.

 

테마: 자연풍경, 눈, 레포츠, 기차여행

For You: 성수기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 시원한 곳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 각종 레포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은 각 구간별로 날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의 항공편은 가격과 스케줄을 보며 선택 가능합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