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샤바, 쇼팽의 고향-FltGraph 항공권 추천 47

바르샤바, 쇼팽의 고향-FltGraph 항공권 추천 47

바르샤바, 쇼팽의 고향-FltGraph 항공권 추천 47

FltGraph Awesome Itinerary 47 ✈서울-바르샤바-서울 700,100won~

이번에 플라이트그래프가 소개해 드릴 항공권은 폴란드의 수도 바르샤바로 향하는 항공권입니다. 바르샤바는 국내에서 서유럽의 많은 나라들처럼 유행 여행지로 자리잡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여느 서유럽 국가와는 또 다른 느낌과 문화를 간직한 바르샤바와 동유럽의 매력은 직접 느껴봐야만 알 수 있답니다.

6월, 서울-바르샤바-서울 왕복 항공권
6월, 서울-바르샤바-서울 왕복 항공권

3682554274_6429e0a646_b

첫번째 항공권은 바르샤바 왕복 항공권입니다. 체코항공을 이용해 바르샤바를 왕복하며, 돌아오는 항공편의 환승시간 동안은 프라하를 당일치기로 여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르샤바는 제 2차 세계대전 중 가장 많이 파괴된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바르샤바에 발을 디뎌보면 ‘정말로 그랬을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름답게 복원된 구시가지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옛것과 자신들의 도시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폴란드 사람들의 마음이 도시 곳곳에 배어있지요.

2 word
6월, 서울-바르샤바-파리-서울여정 항공권

1024px-Musée_d'Orsay,_Paris_7th_008

프라하에서 여행을 시작해 유럽 여러나라를 한꺼번에 돌아보고 올 계획이라면 오픈조 구간을 넣어 in out 도시를 다르게 하면 편리하답니다. 특히 이 항공권은 왕복구간 모두 환승시간이 2시간 미만이라 환승대기의 부담이 적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3 word
6월, 서울-탈린-바르샤바-모스크바-서울 여정 항공권

moscow-887047_960_720

이런 항공권은 어떨까요? 서울-바르샤바로 저렴한 왕복 항공권을 찾을 수 없다면 Follow On에서 바르샤바를 여행지로 포함하는 항공권 리스트를 훑어보세요. 단순 왕복 여정이 아니더라도 더 저렴하게 원하는 목적지로 향하는 항공권을 찾을 수 있고, 어쩌면 생각지도 못했던 마음에 쏙 드는 항공권을 찾게 될 수도 있답니다. 이 항공권은 바르샤바로 바로 향하는 대신 탈린으로 in해서 탈린-바르샤바 구간은 육로로 이동하고, 바르샤바 여행 후 모스크바를 스탑오버로 여행하고 돌아오는 여정입니다.

4 word
6월, 서울-바르샤바-탈린-헬싱키-서울 여정 항공권

image

유럽 국가중에서도 우리나라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발트 3국은 북유럽과 동유럽의 문화가 혼재된 듯한 신비로운 매력을 간직한 나라들입니다. 특히 탈린은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답니다. 바르샤바-탈린 구간을 육로로 이동하면서 발트 3국 지역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항공권. 돌아오는 길에는 스탑오버로 헬싱키까지 함께 여행하세요.

 

테마: 도시, 역사, 건축

For You: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 동유럽 배낭여행을 하려는 사람, 유럽 여러 나라를 한꺼번에 여행하려는 사람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