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43. 크로아티아, 봄부터 여름까지

FltGraph Awesome Itinerary 43. 크로아티아, 봄부터 여름까지

FltGraph Awesome Itinerary 43. 크로아티아, 봄부터 여름까지

Awesome Itinerary (Europe) 서울-자그레브-서울

FltGraph 가격: 774,400won~

테마: 배낭여행, 미식, 자연풍경

For You: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 방학을 이용해 여행을 하려는 대학생, 유럽 배낭여행을 하려는 사람

영국이나 프랑스 등 서유럽 국가만큼 여행지로 유명하진 않았지만 이젠 여행 방송 프로그램과 다녀온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우리나라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싶은 나라로 손꼽는 크로아티아. 2013년 인기리에 방영된 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의 여행지로도 유명한 이 나라는 크진 않지만 지중해에 면해 있어 아름다운 풍경과 낭만을 고스란히 다 가지고 있어요. 봄의 여행지로도, 여름의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인 곳, 오늘은 플라이트그래프와 함께 크로아티아를 여행해 보실까요?

2 word
3월, 서울-자그레브-서울 여정

Britanski_trg_Zagreb

첫번째 항공권은 올 봄,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를 왕복하는 여정입니다. 크지 않은 시가지를 천천히 걸어 돌아보며 사색에 잠기고, 빨간 파라솔이 가득 드리운 돌라츠 시장에서 사먹는 과일 하나에 벌써 이 작은 도시와 사랑에 빠지게 되실 거예요. 돌아오는 여정의 긴 환승시간 암스테르담에서의 긴 환승시간 동안은 암스테르담 데이투어에 나서보세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제법 알찬 일정을 소화하실 수 있답니다.

1 word
7월 성수기, 서울-이스탄불-자그레브-서울 여정

1239962808_453bf417ea_o

두번째 항공권은 조금 더 역동적인 여행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여정이랍니다. 모처럼 나서는 장거리 여행, 중간 경유지인 이스탄불에 들러 먼저 여행을 즐기는 거죠. 이 여정은 ‘꽃보다 누나’에서도 이미 등장한 바 있어 많은 분들에게 더 익숙하실 것 같네요. 7월 초, 여름 휴가 극성수기 시즌에 70만원대의 유럽 항공권이라니, 바람직하지 않나요?

3 word
3월, 서울-자그레브-두브로브니크-서울 여정

dubrovnik-512798_960_720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까지 거리가 만만찮기에 두브로브니크를 여행한 후 그곳에서 바로 귀국하기를 원하는 분도 많이 계시겠죠. 두브로브니크에 출도착하는 항공권은 자그레브 왕복 항공권보다 다소 비싸고 환승 횟수도 많지만 두브로브니크 여행 후 귀국을 위해 다른 도시로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두브로브니크와 자그레브 사이에는 보스니아의 영토가 위치해 국경을 넘어야만 이동이 가능한데요, 비자를 발급받거나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는 않아도 되지만 여권을 반드시 소지하고 계셔야 한답니다.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까지 버스, 기차, 혹은 비행기로 이동하실 수 있으며 버스, 기차는 약 12시간, 비행기는 약 1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귀국편 항공에는 암스테르담 당일치기 여행을 위한 시간이 확보되어 있으니 암스테르담에서도 짧은 외유를 즐길 수 있어요.

4 word
6월, 서울-이스탄불-자그레브-베니스-서울 여정

2231903771_5f260e460a_o

크로아티아 외의 다른 나라도 함께 둘러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이런 항공권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스탄불을 여행하고 자그레브로  in해서 원하는 다른 유럽 도시로 out하는거죠. 특히 out도시가 베니스라면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원없이 볼 수 있는 여정을 계획하실 수 있어요. 70만원대의 가격에 중동과 유럽 여러 도시를 둘러보는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세요.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