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42. 런던, 파리-부산에서 출발하는 유럽 배낭여행

FltGraph Awesome Itinerary 42. 런던, 파리-부산에서 출발하는 유럽 배낭여행

FltGraph Awesome Itinerary 42. 런던, 파리-부산에서 출발하는 유럽 배낭여행

Awesome Itinerary (Europe) 부산-런던-파리-부산

FltGraph 가격: 630,600won~

테마: 배낭여행, 미식, 역사

For You: 부산에서 출발해 유럽을 여행하려는 사람, 어린이날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하려는 사람, 유럽 배낭여행을 하려는 사람, 다양한 도시를 한꺼번에 여행하고 싶은 사람

지난 8일부터 플라이트그래프에서 부산 출도착 항공권도 검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부산에서 출발해 유럽 등을 여행하기 위해서는 부산에서 인천까지 간 후 거기서 다시 유럽으로 가는 항공편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인천-유럽간 직항편이 아닌 환승편을 이용할 경우 인천에서 한번, 경유지에서 한번 경유하는 식으로 두번 이상 경유를 해야 하죠. 하지만 중국이나 일본 등 부산에서 직항편을 이용해 갈 수 있는 해외 도시를 경유할 경우 굳이 인천을 따로 경유하지 않아도 유럽 여행이 가능합니다. 경유지에서 1회만 경유한 후 바로 유럽으로 가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오늘 플라이트그래프가 소개해 드릴 항공권은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두 도시, 런던과 파리를 여행하는 여정입니다. 런던과 파리 사이는 오픈조 구간으로, 저가항공이나 유로스타 등을 이용해 이동 가능합니다.

1 word.jpg
5월 초, 부산-런던-파리-부산 여정

4986069392_ee8d5aa4db_o.jpg

첫번째 항공권은 부산을 출발해 베이징을 경유하는 여정으로, 6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이랍니다. 환승 시간도 각 3시간을 넘지 않는 아름다운 스케줄이죠.

‘파리 in 런던 out’보다 ‘런던 in 파리 out’이 항공권 가격 절약 측면에서 더 유리한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플라이트그래프의 다른 글 ‘공항세, 영국 in 프랑스 out보다 프랑스 in 영국 out항공권이 더 비싼 이유‘를 참고하세요.

2 word.jpg
5월 초, 부산-런던-파리-베이징-부산 여정

Beijing_Botanical_Garden_-_Oct_09_-_IMG_1121.jpg

런던과 파리만으로 만족이 되지 않고, 더 많은 여행지를 한번에 여행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베이징에 하루 스탑오버해서 여행하는 이런 항공권은 어떠세요? 이 여정의 경우 스탑오버 비용을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되며 중국 비자 면제도 가능해 부담없이 중국을 함께 여행할 수 있답니다. 중국을 경유하는 여행객에게 적용되는 72시간 비자 면제 정책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이 글을 참고하세요.

3 word.jpg
5월 어린이날 연휴, 부산-상하이-런던-파리-부산 여정

2213592610_108678176b_o.jpg

중국 국제항공 대신 상하이를 거점 도시로 사용하는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할 경우 상하이에 스탑오버해 여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상하이의 경우 지난 2월부터 상하이를 경유해 제 3국으로 가는 여행자들에게 최대 144시간까지 무비자 체류를 허가하고 있습니다. 이 정책을 잘 이용하면 여행 전 중국 비자를 발급하지 않아도 최대 6일 이상 상하이를 여행할 수 있죠. 중국 144시간 무비자 정책에 대한 정보 역시 이 글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날 휴일, 미처 항공권을 구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아직 60만원대 항공권의 기회가 남아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5 naver.jpg
5월 어린이날 연휴, 부산-서울-런던-파리-도쿄-부산 여정

사본 -shibuya-scramble-crossing-big.jpg

물론 부산에서 출발해 해외여행을 하는 여행자들 중에는 그 김에 서울에 들러 여행을 하고 싶어하는 분도 계실거예요. 그런 분들은 이런 여정을 이용하실 수도 있지요. 출국 시에는 서울을, 귀국 시에는 도쿄를 함께 여행하는 것입니다.

6 word.jpg
5월 어린이날 연휴, 부산-광저우-런던-파리-서울-부산 여정

Guangzhou_skyline.jpg

반대로, 귀국 시에 서울을 여행하고 출국 시에는 광저우를 여행하는 여정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럽을 단순 왕복하는 가격에 4개 이상의 도시를 함께 여행한다는 것. 매력적이지 않나요? 5월 연휴 기간 뿐만 아니라 여름여행, 가을여행 등 원하는 날짜를 직접 Follow On으로 찾아보세요.

 

이제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권도 플라이트그래프입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