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41. 필리핀의 도시들 한꺼번에 여행하기 (부산출발 가능)

FltGraph Awesome Itinerary 41. 필리핀의 도시들 한꺼번에 여행하기 (부산출발 가능)

FltGraph Awesome Itinerary 41. 필리핀의 도시들 한꺼번에 여행하기 (부산출발 가능)

Awesome Itinerary (Asia) 서울-마닐라-카가얀 데 오로-세부-부투안-서울 (부산출발 가능)

FltGraph 가격: 392,800won~

테마: 휴양, 익스트림 스포츠, 필리핀

For You: 휴양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 필리핀을 일주하고 싶은 사람,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

4 word
5월 연휴기간, 서울-마닐라-카가얀데오로-세부-부투안-서울 여정

오늘 소개해 드리는 여정은 제목 그대로, 필리핀을 일주하듯 돌아보는 여정입니다.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와 가장 유명한 휴양지 세부를 비롯해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도시까지, 무려 네 도시를 돌아볼 수 있는 여정이지요. 이젠, 출발지와 도착지를 달리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2 word.jpg
부산-마닐라-카카얀데오로-세부-부투안-부산 여정

 

3 word.jpg
서울-마닐라-카가얀데오로-세부-부투안-부산 여정

 

1 word
부산-마닐라-카가얀데오로-세부-부투안-서울 여정

이렇게 말이죠. 서울출발 부산도착, 혹은 부산출발 서울도착 여정을 Follow On에서도 찾아보세요.

manila

첫번째 여행지는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입니다. 역사적인 건축물과 트렌디한 밤문화, 백사장이 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지요. 물가도 저렴해 한국에 비해 훨씬 적은 돈으로도 풍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어찌 좋지 않을까요? 역사적인 건축물이나 시장도 볼만하지만 마닐라의 밤, 빌딩 꼭대기 높은 곳에 위치한 칵테일 바에서의 야경 감상은 필수라고 하니 잊지 마세요!

cagayan

마닐라 다음으로 방문할 곳은 카가얀 데 오로입니다. 카가얀 데 오로는 필리핀의 민다나오섬 북단에 위치한 작은 도시로, 민다나오섬에서도 가장 치안이 좋은 도시입니다. 크지 않은 도시이지만 매년 8월, 카가얀 페스티발이라고 하는 축제가 열리고 있어 시기를 잘 맞춰 가시면 남국 열대의 축제를 구경하는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지요. 또 카가얀 데 오로는 휘몰아치는 급류 위에서의 래프팅으로도 유명한 도시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몇만원 정도면 2시간~6시간 가량의 래프팅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평소 익스트림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cebu

래프팅을 실컷 즐겼으면 이번에는 세부로 이동합니다. 세부는 두말하면 입이 아픈 필리핀 최고의 휴양도시죠. 백사장을 따라 끝없이 펼쳐진 투명한 바다와 길거리에 널린 열대과일들. 그 중에서도 특히 달콤한 망고를 말린 건망고는 세부 특산물로 유명한 간식입니다. 어디서든 쉽게 건망고를 비롯한 과일들을 저렴하게 사먹을 수 있고 각종 수중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으니 이곳이 바로 낙원이지요.

Hinatuan_enchanted_river-horz

세부 여행을 마친 후엔 역시 민다나오 섬 북단에 위치한 부투안이라는 작은 도시로 이동합니다. 아마 이 도시의 이름을 들어보신 분이 많지는 않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곳은 enchanted river, 직역하면 ‘마법에 걸린 강’ 이라는 이름이 붙은 강을 탐험하는 출발지 역할을 하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고 계신가요? 저 물 색은 결코 필터나 보정의 힘으로 얻어진 것이 아닙니다. 찾아가기 쉽지 않은 위치에 깊숙히 숨겨져 있고, 현지인을 비롯한 아는 사람들만 찾아가는 장소기에 여전히 태고적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장소로 남겨져 있는 것이죠. 결코 찾아가기 쉽지 않지만 필리핀의 어떤 해변이나 리조트보다도 아름다운 진짜 자연비경, 죽기 전에 한번쯤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세계 그 어떤 곳이라도, 플라이트그래프와 함께라면!

FltGraph에서 따라하기.jpg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