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36. 북유럽과 발트 3국, 바다의 나라를 여행하다

FltGraph Awesome Itinerary 36. 북유럽과 발트 3국, 바다의 나라를 여행하다

FltGraph Awesome Itinerary 36. 북유럽과 발트 3국, 바다의 나라를 여행하다

Awesome Itinerary (Europe) 서울-북유럽-서울

FltGraph 가격: 710,400won~         
테마: 유럽여행, 배낭여행, 디자인, 바다, 크루즈

For You: 북유럽 다양한 도시들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 커플여행, 북유럽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사람

 

 

지난번에 다양한 유럽 도시들로 향하는 핀에어 항공권을 소개해 드렸었지요. 내친김에, 이번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북유럽 지역의 항공권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북유럽 지역이 물가가 비싸다고 막연히 생각들 하시겠지만 그건 물가만이에요. 항공권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답니다!

 

1 word
4월, 서울-탈린-헬싱키-서울 여정

 

 

Tallinn_christmas_market.jpeg

 

유럽 국가중에서도 우리나라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발트 3국은 북유럽과 동유럽의 문화가 혼재된 듯한 신비로운 매력을 간직한 나라들이에요. 특히 탈린은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마치 동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아기자기함을 자랑한답니다. 이 탈린과 핀란드의 수도 헬싱키를 묶어 한꺼번에 여행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탈린에서 헬싱키까지는 배를 타고 갑니다. 북유럽-발트 3국 사이에는 페리나 크루즈 노선이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20유로도 되지 않는 돈으로 거대한 페리를 타고 헬싱키로 건너갈 수 있다고 하네요. 더 호화스럽게는 대형 크루즈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헬싱키에서 탈린으로 가는 저렴한 페리 예약 사이트-에께로 라인)

(헬싱키에서 탈린으로 가는 크루즈 예약 사이트)

 

2 word.jpg
3월, 서울-코펜하겐 왕복 여정

 

 

1024px-Nyhavn_copenhagen

 

이렇게 단순왕복여정도 가능합니다. 이 스케줄의 장점은 여행 마지막 날 밤에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므로 하루를 꽉 채워서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죠. 며칠 되지 않는 휴가, 한시간 한시간이 소중하니까요. 가격도 70만원 초반대로 합리적입니다.

 

3 word
3월, 서울-코펜하겐-이스탄불-서울 여정

 

8273665835_9a4931b6d2_o.jpg

 

혹은 추가금 없이 코펜하겐과 이스탄불을 함께 여행할 수도 있죠. 이 여정은 출국시와 귀국시 각각 무료로 한번씩 이스탄불에 스탑오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나의 항공권으로 여러 도시를 함께 여행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반갑겠네요.

 

5 word
3월, 서울-코펜하겐-오슬로-이스탄불-서울 여정

 

Reine_Lofoten_2009.JPG

오픈조 구간을 넣어 코펜하겐, 오슬로, 이스탄불을 함께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코펜하겐-오슬로 구간은 크루즈를 이용해 이동할 수 있답니다.

(코펜하겐에서 오슬로로 가는 크루즈 예약 사이트)

 

4 word
3월, 서울-바르샤바-리가-헬싱키-서울 여정

 

 

9567657037_dbcd39f734_o.jpg

 

북유럽과 발트 3국 도시들은 비슷한 듯 하면서도 서로 다른 매력이 있어 어느 한군데만 여행하기는 아까운 곳입니다. 원하는 도시들을 골라 오픈조 구간도 넣고 스탑오버 구간도 넣어 마음에 드는 여정을 만들어 보세요. 참고로 지금 보여드리는 것은 1인 가격 기준입니다. 근데… 아시죠? 지난번에 핀에어에서 2인 이상 예약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한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렸잖아요. (FltGraph Awesome Itinerary 35. 60만원대 유럽 항공권, 둘이 손잡고 봄 유럽 여행)

 

2인 이상 예약 가격을 적용 받으시려면 Follow On에서 ‘성인 2인’으로 선택하고 따라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