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34. 몰타, 오래된 작은 섬에게 선물받은 여유

FltGraph Awesome Itinerary 34. 몰타, 오래된 작은 섬에게 선물받은 여유

FltGraph Awesome Itinerary 34. 몰타, 오래된 작은 섬에게 선물받은 여유

Awesome Itinerary (Europe) 서울-몰타-서울

FltGraph 가격: 655,800won            
테마: 역사탐방, 휴양, 지중해

For You: 따뜻한 나라로 여행하고 싶은 사람, 조용한 휴양여행을 원하는 사람, 휴양과 관광 모두에 관심이 있는 사람

 

 

유명하고 좋다는 여행지들은 막상 가보면 너무나 상업화되고 여행자들로 붐비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여행길에 올랐다가 천편일률적인 관광지로 전락한 여행지와 인파에 치여 도리어 지쳐버렸던 기억, 여행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있으시죠? 소박하고 여유롭고 고즈넉한 휴가를 원하는 분이라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여행지를 1순위로 체크리스트에 올려주세요. 지중해의 조그맣고 한적한 나라, 몰타로 가는 60만원대 항공권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1 word
4월, 서울-몰타 왕복 항공권

 

1

 

몰타는 이태리의 남쪽 아래 위치한 작은 섬나라입니다. 한국인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곳이지만 유럽인들에게는 이미 널리 알려진 휴양명소이죠. 1964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하기 전까지 오랜 기간동안 영국령이었던 몰타는 공용어로 몰타어 외에도 영어를 사용하고 있어 어학연수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몰타에는 모나코나 니스 등 다른 지중해 도시들이나 동남아 지역의 휴양지에 비하면 화려한 리조트나 호텔은 없어요.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될 만한 맛있고 비싼 고급 레스토랑 같은 것도 많지 않죠.

 

2

 

대신 이 작은 섬나라 전체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오래된 유적들이 가득 채우고 있답니다. 영국의 식민지였던 탓에 영국의 색채가 남아있는 구시가 거리에는 오래되고 중후한 건물들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마치 시간을 거슬러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자가 많지 않아 골목 안쪽으로 조금만 걸어 들어가도 호젓함을 맛볼 수 있죠.

 

are-you-missing-summer-horz

 

이 세상의 것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파란 바다 또한 몰타여행에서 놓쳐서는 안될 볼거리입니다. 수도 발레타의 해변도 나쁘진 않지만 발레타에서 배를 타고 한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코미노 섬의 해변에서는 그야말로 오염되지 않은 푸른 라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짠맛 대신 사이다 맛이 날 것 같은 저 청량한 색이라니요!

 

유명한 맛집의 음식 한번 먹어보겠다고 한시간이 넘게 줄을 서고 전망대 위에 한번 올라가겠다고 비싼 입장료를 내고철저히 관광지화 된 여행지에 염증을 느꼈던 여행자라면 몰타가 주는 소박한 여유로움에 반하고 말걸요?

 

2 word
4월, 서울-로마-몰타-서울 여정 항공권

 

오래된 도시와 유적지에 특별히 관심이 많은 여행자라면 스탑오버 비용을 조금 더 들이더라도 도중에 로마에 스탑오버하는 것을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군요. 역사를 사랑하는 두 나라 이태리와 몰타는 닮은 듯하면서도 저마다의 개성을 가지고 있죠. 두 나라를 함께 즐기고 비교하는 즐거움이 더해지면 여행도 더욱 풍성해질거예요.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