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33. 스리랑카, 나라 전체가 자연과 문화의 보고

FltGraph Awesome Itinerary 33. 스리랑카, 나라 전체가 자연과 문화의 보고

FltGraph Awesome Itinerary 33. 스리랑카, 나라 전체가 자연과 문화의 보고

Awesome Itinerary (Asia) 서울-콜롬보-서울

FltGraph 가격: 395,900won            
테마: 불교문화, 차, 트레킹, 휴양

For You: 불교문화탐방을 원하는 사람, 차(茶)를 좋아하는 사람, 따뜻한 나라로 여행하고 싶은 사람

 

 

오늘 플라이트그래프가 여행할 곳은 스리랑카입니다. 인도 오른쪽 아래, 눈물모양으로 붙은 나라가 스리랑카입니다. 그런 이유로 별명도 인도의 눈물이라죠? 스리랑카는 사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그리 익숙한 나라라고는 할 수 없을겁니다. 아마 스리랑카의 과거 국명이 실론(Ceylon)이었다고 하면 그제서야 ‘아, 실론티!’ 정도의 정보가 떠오르겠지요.

 

1 word
4월, 서울-콜롬보 왕복 항공권

 

 

SriLanka_TeaHarvest_(pixinn-horz

 

실제로 스리랑카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우바의 생산지이자 세계 2위의 홍차 생산량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차 수출국입니다. 아편전쟁으로 인해 중국에서 차를 수입하기 어렵게 된 영국이 스리랑카의 고산지대에 차를 옮겨 심으면서부터 차 산업이 급속도로 성장했죠.

 

dsc_0525-horz.jpg

 

하지만 차 외에도 스리랑카가 가진 매력은 무궁무진합니다. 우선 수많은 야생동물이 살고 있는 스리랑카의 아름다운 자연이 그래요. 스리랑카의 국립공원에서는 잘 보존된 초원과 사파리는 물론, 야생 코끼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파리를 보러 굳이 머나먼 아프리카까지 날아갈 필요가 없다니까요.

 

dambulla6-horz.jpg

 

또 대체 어떻게 지었을까 궁금해지는 동굴사원과 180m의 평평한 화강암 시기리야는 죽기 전에 꼭 가보아야 할 장소로도 자주 손꼽히고 있죠. 바위 꼭대기까지 오르는 데는 약 2시간 정도가 걸리고, 이 곳에 올라 보는 일몰은 일품이라고 하네요.

 

1.jpg

 

시간이 남는다면 콜롬보에서 100km가량 떨어진 항구도시 갈레에서 스리랑카 전통의 외다리 낚시도 체험해보세요. 대한항공의 스리랑카 광고에 나왔던 장면이 바로 이 외다리 낚시를 하는 풍경이었답니다.

 

2 naver
4월, 서울-상하이-콜롬보-서울, 중국 무비자로 여행 가능

 

콜롬보만 돌아보기 아쉬우신 분이라면 스리랑카 여행 전 상하이에 들러 여행하는 이런 여정은 어떠세요? 인천을 출발해 상하이 여행 후 제 3국인 스리랑카로 떠나므로 72시간까지 비자면제적용을 받을 수 있어 비자염려 없이 가볍게 여행을 다녀오실 수 있답니다. (중국 72시간 내 환승 비자면제 정보는 여기서 확인가능합니다)

 

3 word
6월, 서울-상하이-콜롬보-서울, 중국 무비자로 여행 가능

 

아직 항공권이 남아있을까 걱정되는 여름 성수기 항공권도 아직은 가능합니다. 여름 휴가 항공권도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여름방학 시작과 함께 떠나는 상하이+스리랑카 여행, 어떠신가요?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