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32. 프랑스 여행 with 파리 스탑오버

FltGraph Awesome Itinerary 32. 프랑스 여행 with 파리 스탑오버

FltGraph Awesome Itinerary 32. 프랑스 여행 with 파리 스탑오버

Awesome Itinerary (Europe) 서울-프랑스-서울

FltGraph 가격: 915,200won~         
테마: 도시여행, 미식여행, 배낭여행

For You: 프랑스 파리와 다른 도시를 한번에 여행하고 싶은 사람, 5월 연휴에 프랑스를 여행하고 싶은 사람

 

비행시간도 길고 항공권 가격도 비교적 비싼 유럽은 한번 여행할 때 여러 도시, 여러 나라를 한꺼번에 여행하려는 여행자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 스탑오버를 이용하면 항공권 하나로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을 지난번 포스팅 ‘경유보다 스탑오버, 스탑오버란?‘에서 소개했었는데, 기억나시나요?

 

오늘 플라이트그래프가 소개해 드리는 항공권은 파리 무료 스탑오버가 1회 가능해요. 이를 잘 활용하면 프랑스 다양한 도시를 한번에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답니다.

 

2 word
3월, 인천-낭뜨-파리-인천 여정 항공권

 

첫번째 여정은 중세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낭뜨로 향하는 항공권입니다. 날이 따뜻하게 풀리는 초봄에 낭뜨와 파리를 함께 여행할 수 있죠. 파리에 들고 나는 국내선 항공권의 출도착지로 우리가 익히 아는 샤를 드골 공항(CDG)외에 시내에서 조금 더 가까운 오를리 공항(ORY)도 선택 가능합니다. 각자의 여행 패턴이나 숙소의 위치를 고려해 더 편리한 공항을 택해보세요.

 

1 word
3월, 인천-릴-리옹-파리-인천 여정 항공권

 

프랑스 최대 규모의 마르쉐(시장) ‘와젬므(Wazemmes)’가 열리는 작은 도시 릴 여행은 어떠신가요? 안타깝게도 릴-파리 구간은 직항 항공권이 없어 리옹을 경유해야 합니다. 하지만 경유시간을 적절하게 바꾸어 이를 전화위복으로 이용해 보세요.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경유 대기시간 동안 프랑스 제 2의 도시 리옹을 당일치기 여행할 수 있답니다.

 

3 word
3월, 인천-보르도-파리-인천 여정 항공권

 

와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 보르도 역시 파리와 함께 여행이 가능합니다. 가격도 위의 두 항공권보다 저렴하네요:) 여기서 한가지 팁. 에어프랑스는 대한항공과 코드쉐어 협정을 맺고 있습니다. 항공권 스케줄을 잘 선택하시면 장거리 구간을 대한항공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 항공권의 출국편 인천-파리 구간이 바로 코드쉐어편을 이용해 실제로는 대한항공 항공기를 탑승하도록 되어 있죠.

 

4 word
5월, 인천-보르도-파리-인천 여정 항공권

 

출국편과 귀국편 장거리 구간 모두 에어프랑스 대신 대한항공을 탑승하는 이런 항공권을 예매하실 수도 있어요. 5월 가정의 달에 어린이날 휴일을 끼워 프랑스로 여행을 떠나는 일정입니다. 프랑스 내 국내선을 제외하면 장거리 비행 구간이 모두 우리나라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므로 국내 항공사를 선호하는 분께는 딱 맞춤할 항공권이죠.

 

5 word
3월, 인천-리옹-파리-인천 여정 항공권

 

위의 항공권은 우리나라로 치면 서울과 부산인 파리와 리옹을 한번에 여행하는 항공권입니다. 참고로 출국편의 파리-리옹 구간은 기차입니다. 샤를드골 공항에 내려 기차를 타고 바로 리옹 시내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

 

6 word
3월, 인천-마르세유-파리-인천 여정 항공권

 

항구도시 마르세유도 이렇게 파리와 함께 묶어서 여행할 수 있죠. 짧은 시간동안 수도 파리와 지중해 도시를 함께 돌아보고 싶었는데 도시간 거리가 멀어 고민이셨다면 이런 항공권이 딱이예요. 따로 국내선 항공권을 예약할 필요가 없어 부담을 훨씬 덜 수 있겠죠?

 

7 word
3월, 인천-리옹-니스-파리-인천 여정 항공권

 

프랑스의 더욱 다양한 도시들을 한번에 여행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오픈조 구간을 중간에 넣는 것도 좋을 거예요. 위는 프랑스 제 2의 도시 리옹과 니스 사이에 육로이동 구간을 넣어 3개 도시를 한번에 여행하는 여정입니다.

 

3월, 인천-낭트-릴-리옹-파리-인천 여정 항공권
3월, 인천-낭트-릴-리옹-파리-인천 여정 항공권

 

이 여정은 직전에 보여드린 여정보다 조금 더 욕심을 내어보았습니다. 릴-파리 구간의 사이 경유 시간을 길게 잡아 리옹 여행도 할 수 있도록 계획했지요. 이런 방법으로 낭뜨, 릴, 리옹 파리의 4개 도시를 한번에 여행할 수 있습니다. 출국 귀국편은 역시 코드쉐어를 통해 대한항공 항공편을 이용합니다. 단순왕복 가격에 4개 도시를 한번에 여행하는 항공권, 어떠신가요? 잘 계획하면 항공권 하나로 프랑스 일주도 가능하겠네요.

 

파리 무료 스탑오버 규정을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으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여행하실 수 있으며 예약은 오는 2월 29일까지 가능합니다. 올해 봄에는 플라이트그래프와 함께 프랑스를 만나보세요.

 

FltGraph에서 따라하기.jpg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