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23. 중국 무비자로 여행하기 시리즈-일본편

FltGraph Awesome Itinerary 23. 중국 무비자로 여행하기 시리즈-일본편

FltGraph Awesome Itinerary 23. 중국 무비자로 여행하기 시리즈-일본편

비자없이 중국 여행하기 일본편

Awesome Itinerary (Asia) 서울-중국-일본-서울

FltGraph 가격: 331,600원~
테마: 미식, 아시아, 중국무비자여행, 여름휴가, 짧은 비행

For You: 무비자로 중국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 멀리 이동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

 

 

중국은 1~2시간 정도의 비행으로 갈 수 있고 물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중국을 한번 여행하려면 비자를 발급받는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것이 한가지 걸림돌입니다. 이런 중국을 비자 없이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물론 있습니다. 한국에서 제 3국으로 가는 도중 72시간 이내의 스탑오버를 통해 중국을 여행하는 것이죠. (중국 72시간 무비자 여행 정보는 여기를 클릭) 한 나라에서 제 3국으로 가는 도중 중국에 72시간 이내로 스탑오버하면 비자가 면제되는 이 정책을 잘 이용하면 중국의 다양한 도시들을 비자 없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답니다. 플라이트그래프에서는 플라이트그래프의 서비스로 찾아낸 비자 필요 없이 중국을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 우리가 중국 비자 면제를 위해 함께 여행할 제 3국은 일본입니다.

 

screenshot-fltgraph.co.kr 2016-01-20 15-41-33

 

중국과 일본을 묶어서 스탑오버 해가며 여행하려면 중국 항공사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겠죠. 동방항공의 가능 노선을 한번 볼까요? 칭다오(청도), 난징, 상하이, 쿤밍에 스탑오버가 가능하군요.

 

그렇다면 동방항공을 이용해 일본에서는 어떤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죠.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도쿄, 센다이, 그리고 삿포로를 여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어떤 선택지가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 이제 여행계획을 세워볼까요?

 

1-word

 

3686211725_e0fd0ddba6_o

 

첫번째 항공권은 먼저 중국 난징을 여행한 후 오사카에 들러 여행하고 칭다오(청도)를 여행한 후 돌아오는 여정입니다. 중국을 거쳐 오사카로 가는 환승항공편을 이용한 여정이지요. 난징과 청도에 머무르는 시간이 각각 72시간을 넘지 않으면서 오사카를 사이에 끼워 비자를 발급받지 않아도 중국 체류가 가능합니다. 일주일 정도의 짧은 기간 동안 중국과 오사카를 모두 돌아볼 수도 있고요. 특히 이 여정은 각각의 항공편 총 운항 시간이 3시간을 넘지 않아 장거리 비행이 부담스러우신 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가격은? 일본 혹은 중국 단순왕복하는 값! 여정은? 2개국 3개 도시를 여행하는 여정!

 

2-word

 

4352673152_326c0fbac3_o.jpg

 

중국 내 스탑오버하는 도시를 이렇게 바꿀 수도 있습니다. 유의할 점은 첫번째 나라에서 중국을 들르는 과정에서나 중국을 여행한 후 제 3국으로 나가는 과정에서 중국 내 다른 도시를 경유 / 스탑오버 / 기착(잠시 내렸다 같은 비행기를 타는 것)한다면 72시간 비자 적용이 불가능해진다는 것입니다. 그 규칙을 지켜가며 항공 여정을 계획하셔야 해요.

 

3-word

 

IMG_1102-horz2-vert.jpg

 

첫번째와 두번째 여정은 오사카만 여행했지만 도시 간 교통수단이 잘 발달한 일본은 중간에 육로이동구간을 추가해 In 도시와 Out 도시를 다르게 계획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일본은 기차 역에서 파는 도시락(에키벤)을 기차 안에서 즐기는 문화가 보편적입니다. 일본의 기차 역에서 파는 도시락은 각 역마다 지역특색을 살려 다양하게 만들어내고 있어 이 기차 도시락을 주제로 하는 미식 만화가 있을 정도랍니다. 이번에는 오사카에서 후쿠오카까지 일본의 서남쪽을 여행하는 것으로 계획해보면 어떨까요?

 

4-word

 

75453091.jpg

 

네번째 여정은 일본 북동쪽 훗카이도의 삿포로를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해보았어요. 여름의 훗카이도는 날씨가 굉장히 상쾌하다고 하네요. 삿포로에서 도쿄까지는 육로이동 구간입니다. 상하이를 무비자로 여행하면서 단순왕복으로도 제법 항공권 가격이 비싼 훗카이도까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정이에요.

 

5-word

 

DSC02241.JPG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항공권은 난징, 상하이와 함께 일본의 수도 도쿄를 함께 여행하는 여정입니다. 역시 가장 긴 구간의 소요시간이 3시간으로 장거리 여행에 대한 부담이 없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스탑오버 여정들은 중국의 여러 도시를 함께 여행하고 싶지만 땅덩어리가 넓고 도시간 이동이 간단하지 않은 중국의 다양한 도시를 비행기로 편하게 오가며 여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이점이 있습니다. 날짜도, 항공 스케줄도 자기가 원하는 대로 계획해보세요. 플라이트그래프는 항공권 검색만 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여행을 계획하는 서비스입니다.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