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11. 대륙의 기상을 느끼고 싶은 당신이라면…

FltGraph Awesome Itinerary 11. 대륙의 기상을 느끼고 싶은 당신이라면…

FltGraph Awesome Itinerary 11. 대륙의 기상을 느끼고 싶은 당신이라면…

Awesome Itinerary (North America) 서울-토론토-뉴욕-상하이-서울

FltGraph 가격: 710,900won
테마: 도시, 자연, 미식, 렌터카 여행

For You: 미 동부를 저렴하게 여행하고 싶은 사람, 어린이날을 끼워 여행하고 싶은 사람

wordpress
✈Awesome Itinerary (North America) 서울-토론토-뉴욕-서울

 

 

춥지도 덥지도 않은 봄과 가을은 여행을 다니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성수기인 여름만큼 붐비지 않으면서 선선한 계절 덕에 야외에 오래 있어도 부담이 덜하죠. 최근에는 전통적인 휴가철인 여름을 벗어나 조금 이르거나 좀 더 늦은 봄 가을에 휴가를 가려는 사람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항공권은 날씨가 한참 좋을 5월, 북미 동쪽을 여행하는 여정입니다.

 

Toronto_at_Dusk_-a-horz

 

첫번째 여행지는 토론토입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다양한 민족이 어울려 살고 있는 깔끔하고 세련된 도시. 하지만 자세히 보면 똑 떨어지는 깍쟁이 같은 느낌보다는 편안한 느낌이 드는 도시가 토론토예요. 지척에 나이아가라 폭포가 있으니 토론토를 여행한다면 나이아가라는 반드시! 함께 여행해보세요. 죽기전에 꼭 한번은 가보아야 할 거대한 폭포 앞에서 압도될 거예요.

 

screenshot-www.instagram-horz

 

사실 북미를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차를 렌트하는 것입니다. 대중교통 대신 자가용을 이용하면 버스나 기차가 닿지 않는 대륙 곳곳의 광활한 자연을 마음껏 눈에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뉴욕까지 직접 차를 몰며 북미 대륙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 생각만 해도 신나는 일이네요.

토론토에서부터 뉴욕까지의 일정 6일이 너무 짧을지도 모르겠네요. 토론토도 뉴욕도, 그리고 두 도시 사이를 이동하며 거칠 수 있는 도시들까지 볼거리가 너무 많은 여정이거든요. 스케줄에 여유가 있으신 분이라면 여정 Follow On에서 원하는 만큼 체류일정을 늘려서 여정을 잡아보세요.

 

Shanghai_hairy_crab_(4178989634)-horz

 

여행 마지막 일정은 상하이입니다. 상하이는 북경만큼 큰 중국의 도시이지만 북경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북경보다 훨씬 세련되고 화려한 상해는 미식가들의 천국이기도 하다네요. 특히 딤섬과 게 요리는 상하이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손꼽히고 있답니다.

 

*참고로 중국을 여행할 경우 보통은 비자를 필요로 하지만, 한국 여권을 소지한 여행객이 다음 공항을 통해 각 공항이 위치한 도시를 72시간 이내로 경유할 경우에는 비자가 필요치 않습니다. (출발지와 다른 제 3국으로 가는 경우에만 해당. 일반적으로 공항이 위치한 도시 내에서만 머무를 수 있음-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항 홈페이지에서 확인)
-베이징 서우두공항(PEK) / 상하이 푸동공항(PVG) / 상하이 홍차오공항(SHA) / 광저우 바이윤공항(CAN) / 청도공항 (CTU) / 충칭공항 (CKG) / 심양공항 (SHE) / 대련공항 (DLC) / 시안공항 (XIY) / 항저우공항 (HGH) / 구이린 공항(KWL) / 쿤밍 창수이 공항 (KMG)

 

 

Plan Your Awesome Itinerary.

여행을 계획하는 즐거움, 포기하지 마세요.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