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tGraph Awesome Itinerary 10.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아름다운 봄을…

FltGraph Awesome Itinerary 10.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아름다운 봄을…

FltGraph Awesome Itinerary 10.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아름다운 봄을…

Awesome Itinerary (Europe) 서울-맨체스터-더블린-서울

FltGraph 가격: 698,800won
테마: 역사, 축구, 도시, 축제, 도서관

For You: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 아일랜드 문화에 관심이 많은 사람, 봄 여행을 가고 싶은 사람

 

wordpress
✈Awesome Itinerary (Europe) 서울-맨체스터-더블린-서울

 

2015년이 이제 며칠 남지 않았군요. 이제 내년 상반기 여행계획을 세우셔야죠, 여러분? 크리스마스가 지나면 눈 깜짝할 새 새해가 닥치고 봄이 올 테니까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항공권은 꽃피는 봄, 맨체스터와 더블린으로 떠나는 여정이랍니다.

 

Manchester_Town_Hall_NE_and_S_facade-horz

 

맨체스터는 도시 자체보다는 축구 때문에 더 유명할 것 같군요. 박지성 선수가 몸담았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대인배적인 면모를 보이며 유명세를 떨친 만수르가 구단주로 있는 맨체스터 시티가 맨체스터에 적을 두고 있죠. 덕분에 맨체스터는 축구 좀 본다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들러봐야 할 도시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3월에 맨체스터에 가면 좋은 이유 하나 더. 바로 3월 4일부터 14일까지 맨체스터에서  맨체스터 아이리쉬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라는 점!

 

screenshot-coach.nationalexpress.com 2015-12-22 13-49-13>내셔널 익스프레스

 

맨체스터와 더블린 사이는 오픈조로 구간이 벌어져 있습니다. 항공기 이동도 좋지만, 페리를 타고 아일랜드와 영국 사이의 해협을 건너는 것은 색다른 묘미를 준답니다.

맨체스터에서 더블린으로 이동하는 버스를 타면 맨체스터 시내에서 버스를 탄 후 페리로 이동하게 됩니다. 페리이동구간에서는 바다의 경치를 즐기고, 버스로 시내에서 시내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니 편리하지요.

3월 8일에 맨체스터에서 더블린으로 이동한다고 가정하고 검색해 보니 29파운드(한화 5만6천원 가량) 정도의 티켓이 검색되네요. 물론 페리탑승을 원치 않는 분이라면 저가항공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dublin04_cnt_25nov09_646-horz.jpg

 

그 다음 목적지는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입니다. 오늘은 더블린에서 꼭 봐야할 것 세가지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첫번째는 트리니티 칼리지의 아름다운 도서관 롱 룸. 세계의 멋진 도서관을 꼽는 자리에 빠지지 않는 곳이랍니다. 아치형의 높은 천장을 가진 도서관 안에 들어서면 아름다움으로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지경이죠.

두번째는 하페니 다리에 내리는 석양의 풍경, 그리고 세번째는 고딕양식의 세인트 패트릭 대성당입니다. 더블린을 여행한다면 놓치지 마세요!

 

당신의 아름다운 봄을 응원합니다. FltGraph.

 

FltGraph에서 따라하기


Awesome Itine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