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가는 색다른 방법

일본을 가는 색다른 방법

일본을 가는 색다른 방법

혹시 이런 경험 없으신가요? 일본을 가는 항공권을 검색했더니 직항은 비싸고, 싼 항공권이 있기는 한데 중국을 경유해야하는… 싼 가격에 눈은 가지만 멀리 돌아가는 불편한 스케줄 떄문에 이내 무시하게 됩니다. 여기서 필요한 것은 바로 발상의 전환입니다. 중국도 갈 수 있다는 생각을 하면 더 없이 좋은 항공권이 되거든요. 게다가 제 3국을 갈 때 경유지인 중국을 여행하는 것은 무비자로 가능하거든요. 중국을 미식 체험하러 가는 분도 있으니, 일본여행에 미식여행을 덤으로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RTSTYO.jpg

5월 황금연휴 도쿄 왕복항공권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여지없이 중국동방항공의 상하이 경유 항공권이 가장 싸군요. 가격은 싸지만 상해에서 공항이동까지 해야합니다.

T1MUChinaandJapan.jpg

이 항공권은 어떨까요? 가격은 더 싸고, 난징과 상하이는 덤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스탑오버를 하면, 더 싼 항공권을 찾을 수 있는 경우도 많거든요.(항공권이 싸진다? 스탑오버의 마술!을 참고하세요.) 게다가 중국 비자도 필요 없습니다. 중국을 경유해 제 3국으로 가는 항공권을 소지한 경우에는 무비자로 해당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데, 상하이와 난징은 144시간 무비자 정책이 적용되거든요. 자세한 무비자 조건은 중국 비자 면제-72시간 이내 경유시 중국 무비자 입국 정보를 참고하세요.

T2MUChinaandJapan.jpg

8월 초성수기에도 같은 가격에 가능합니다.

T3MUChinaandJapan.jpg

오사카도 비슷하게 다녀올 수 있고,

T4MUChinaandJapan.jpg

오키나와는 난징은 안되지만 상하이는 함께 다녀올 수 있습니다.

T5MUChinaandJapan.jpg

심지어 중국 내륙 깊숙한 곳에 위치한 곤명을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곤명은 72시간 무비자 정책이 적용되는 도시이지만, 이 항공권은 곤명 입국시에 비자가 필요합니다. 논스탑 규정과 72시간 시한 규정 모두 위반입니다. 자세한 무비자 조건을 볼 수 있는 링크를 다시 소개합니다. 중국 비자 면제-72시간 이내 경유시 중국 무비자 입국 정보

FOMapInclSHA.jpg

Follow On 서비스에서 상하이를 목적지로 지정하면 볼 수 있는 핀들입니다. 각 도시의 핀에 표시된 가격은 상하이와 함께 여행하는 항공권의 가격입니다.

*플라이트그래프는 Awesome Itinerary를 통해 좋은 스케줄의 저렴한 항공권 여정을 소개해 드립니다. Awesome Itinerary에서 소개하는 항공권을 ‘Follow On‘ 하면 각 구간별로 1주일(모바일은 5일)치의 항공편을 가격과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여정의 날짜를 바꾸어서 조회도 가능합니다.ViewFltGraphFollowOnCity


Awesome Itinerary